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MC몽 Drama (Feat. 요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rama (Feat. 요아)\11538\302961\3\0\gyQ9m39T-zg\https://blog.kakaocdn.net/dn/p3P7a/btrpLsYy8AT/wL9BKobLq1pENsWHswRGNK/img.jpg\

Drama (Feat. 요아) 정보

 

작사 MC몽, 김건우 작곡 김건우 편곡 김건우

 

 

Youtube Official

 

Drama (Feat. 요아) 가사

 

uh- uh-
오늘밤 잠을 자다 악몽을 꿨어
조그만 탁자위에 올려진 편지 하나가 있어
예감이 좋지않아 읽어보니 이별의 메세지
너무나 황당해서 말도 안나와
잠에 취한 이 순간에 눈물도 안나와
전화를 걸었어 울려대는 벨소리에
조급한 가슴을 움켜쥐는 순간
당연한 듯 말하는 그녀의 목소리 (널사랑하지않아)

말도안돼 그럼 네가 느끼는 사랑은 뭐야
미칠듯 터져버릴것 같은 순간이야
넌 이별을 원했어 사랑은 떠났어
비굴해 보일까봐 붙잡지 못하겠어
 보석보다 값진 나의 사랑은
그저 보기만 해도 배불렀던 나의 사랑은
어두운 골목에 따스하게 비추던 나의 등불인
그녀는 떠났어 사랑을 버렸어

어떻게 말해야 할 지 몰라 참 망설였어
잠든 너의 얼굴보며 한참을 울었지
힘든 사랑 지켜낼 수 없다면 이젠
차라리 널 영원히 그리워하고 싶어

짝잃은 철새도 내 맘처럼 외로울까
길잃은 아이도 내 맘처럼 불안할까
힘들어 외로워 괴로워 지쳤어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못하는구나
 
하루에도 수 백번씩 널 욕해
잊으려고 노력해 널 쉽게 잊는게 이렇게 힘든데
넌 내가 아닌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있겠지
웃고있겠지 행복하겠지 넌 그렇게

넌 아픔이 뭔지 모르는 여자야
결국 넌 내게 이것밖에 안되는 여자야
사랑을 쉽게 배우고 쉽게 잊고 쉽게 버리는
아픔을 모르는 매정한 여자야
보석보다 값진 나의 사랑은
그저 보기만 해도 배불렀던 나의 사랑은
어두운 골목을 따스하게 비추던 나의 등불인
그녀는 떠났어 사랑을 버렸어

행복해도 되는지
네가없는 시간들을 견딜 수 있을지
습관처럼 내 전부가 되버렸는데
어떡해 이젠 널 보내야 할 것 같아

너만은 행복하기를 바래
내 전부였던 널 이제 떠나가려해
용서해주겠니 워우워-
 
우리에게 허락된건 여기까지야
잘지내 두번다시 나를 기억하지마
사랑해 사랑했어 음-

His Story
MC몽
2005.05.13

앨범설명

進化 할 것인가? 安住 할것인가? 그는 進化를 선택했다. MC몽 2집 [His Story]

MC몽...그가 1집에서 보여준 고급 LP 사운드 느낌의 대중적인 NEO HIP-HOP으로 자리를 잡았다면, MC몽 2집 [HIS STORY]는 기본적인 틀 HIP-HOP 비트에 뉴잭스윙,재즈,발라드 등을 조합한 강렬하고 세련된 HIP-HOP으로 이번 앨범에서 굳히기를 들어간다. 앨범의 프로듀싱은 1집 때와 같이 ‘너에게 쓰는 편지’,’그래도 남자니까’, 김종국의 ‘중독’,S PAPA의 ‘참 다행이야’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쓴 작곡가 김건우가 지휘봉을 잡았다. 1집 에서 뛰어난 작사 실력을 발휘해 인정 받은 MC몽이 이번 2집에서도 전반적으로 가사를 직접 만들어 사랑얘기를 바탕으로 한 인생순리에 대한 랩퍼의 진가를 발휘 했다. 전반적으로 앨범의 수록 곡 들을 살펴보면 뉴잭스윙에 강한 랩핑으로, 소장 가치의 앨범, 가지고 싶은 음악 이라는 컨셉 으로 MC몽의 2집[HIS STORY]는 그 누구나 흉내 낼 수 없는 MC몽의 독특한 랩핑으로 이번 앨범에서 더욱 더 음악적으로 성숙해 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거라 자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