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MC몽 쉴 곳 (Feat. 김영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쉴 곳 (Feat. 김영흠)\11538\10571761\4\0\E3p5Hgied-M\https://blog.kakaocdn.net/dn/wPNJM/btrpzKUfJHp/zOXFwKKLji67hxAz4IM4n1/img.jpg\

쉴 곳 (Feat. 김영흠) 정보

 

작사 MC몽, Dayday (데이데이), 김희원 작곡 김희원, MC몽 편곡 김희원

 

 

Youtube Official

 

쉴 곳 (Feat. 김영흠) 가사

 

왜 넌 남에게 욕설과 모욕을 줬니
낮이고 밤이고 그것이 너의 행복이니
너의 천박한 만족을 느끼는 그 시간에
남들은 더 사랑해 구원하면 천국 원해
넌 누구의 성공을 작정하고 악담
난 누구의 행복을 기도하고 안아
이런 게 사람이 사람의 사는 이야기
왜 몰라 도덕과 무법은 한 끗 차이
아껴주지 못할망정
남들 까는 시간도 아까운데 왜 나쁜 것에 방전
More meditation for your mind 더
평온함을 찾어 No medicate 그딴 건
삐까뻔쩍할 인기만 좇다 함정
Time’s up 그 물거품은 싹 따 빠졌고
난 멀리 떨어져 있을래
Cuz I gotta stay alive 내 사람들 위해
내가 넘어지고 어둔 밤을 헤맬 때
나의 등대가 되어주오
나의 힘이 돼주오 돌아갈 수 있도록
그대 있는 나의 집으로
비록 힘이 없고 비겁하고 나약하여도
그대 손을 꼭 놓지 않겠소
나를 데려가 주오 날 그대에게로
내 쉴 곳은 그곳뿐이니
I wanna take it easy
But they don’t make it easy
Don’t matter what he say or she say
여기서 좀 쉴게 yeah
I wanna take it easy
But they don’t make it easy
Don’t matter what he say or she say
사슴을 쫓아가다 돼지에 쫓기는 격
빛을 잃어버린 자여 제발 꿈을 꿔
죽고 싶다 라는 말이 습관처럼 나오도록
눈물 날 정도로 우린 바락바락 살며
나쁜 말도 쉽게 막 뱉어내
돼 돼 하니까 또 막 짖어대
가운뎃손가락은 잠시 접어두고
누굴 향한 총구는 널 위해 두고
내가 넘어지고 어둔 밤을 헤맬 때
나의 등대가 되어주오
나의 힘이 돼주오 돌아갈 수 있도록
그대 있는 나의 집으로
비록 힘이 없고 비겁하고 나약하여도
그대 손을 꼭 놓지 않겠소
나를 데려가 주오 날 그대에게로
내 쉴 곳은 그곳
내 쉴 곳은 그곳
내 쉴 곳은 그곳뿐이니
과도한 긴장 변덕 숨 가쁨 분노
힘들었겠구나 너의 뜨거웠던 삶도
사라져 가고 당신의 유일했던 쉴 곳
엄마 품처럼 따스히 감싸주던 불꽃
이 넓은 하늘 아래 쉴 곳이
이 넓은 땅에 숨 쉴 곳이
이 넓은 하늘 아래 쉴 곳이
이 넓은 땅에 숨 쉴 곳이
내가 넘어지고 어둔 밤을 헤맬 때
나의 등대가 되어주오
나를 데려가 주오 날 그대에게로
내 쉴 곳은 그곳뿐이니
FLOWER 9
MC몽
2021.03.02

앨범설명

‘MC MONG’ 9th Album [ FLOWER 9 ]

‘FLOWER(꽃)’는 여러 상징적인 의미와 표현들로 사용되곤 한다.
기쁨과 슬픔, 위로 등 다양한 상황들과 감정들이 존재하는 순간에 함께하고 전해진다.

MC몽의 9번째 정규 앨범 [Flower 9]은 수많은 꽃들이 각각의 꽃말을 갖고 있듯, 많은 노래들이 감정과 상황, 각자의 이해 속에 피어남을 꽃에 비유하여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꽃을 선물 받을 때 기분이 좋듯, 당신들에게도 MC몽의 노래가 기분 좋게 닿기를 바란다.


1. 물망초 (Feat. 신용재)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 곡을 썼다.
나이가 들어 나를 잊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혹은 내가 나를 잊고 살진 않을까?

2. 눈이 멀었다
우린 사랑을 하면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고 분명히 보이는 무언가를 보질 못한다.

3.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이별하는 마당에 끝까지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은 건 잔혹하리만큼 이기적인 사람이다.

4. STAR (Feat. 챈슬러, D.Ark)
별은 어두워야 빛난다.
그녀는 내가 사라져야 빛난다.

5. 쉴 곳 (Feat. 김영흠)
쉴 곳은 사람이 없는 무인도가 아니라 사람이 사람에게 치료받을 수 있는 곳이 쉴 곳이다.

6.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돌아가고 싶은 사람과 도망가고 싶은 사람.

7. 화병
어쩌면 우린 모두 화가 나 있다.

8. 거북이 (Feat. 효린) (Remix Ver.)
아픔을 잊는 것도, 사랑을 하는 템포도 느린 사람들이 들어주길.

9. 봄 같던 그녀가 춥대 (Feat. 김재환) (Piano Ver.)
누군가에게 겨울 같은 사람은 여름을 볼 수 있다.

10. 눈이 멀었다 (In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