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효리 천하무적 이효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천하무적 이효리\1713\389651\0\0\UMETtynOLI0\https://blog.kakaocdn.net/dn/bmUSHz/btrpTfLmtal/2G5XKvJbekuCwtJy5KU4Ak/img.jpg\

천하무적 이효리 정보

 

작사 김이나 작곡 김도현 편곡

 

 

Youtube Official

 

천하무적 이효리 가사

 

Hot like me
그건 다 착각일뿐
Dance like me
어딜 넘보려하니
누구나 할수가 있었다면
그건 내가 아닌걸
쉬워보였겠지 잠깐은
내가 없는 무대였으니
다시 나를 보니 어떤지
크게 소리 질러봐
Don't stop go rock your body
and move
Speak up go rock your body
and move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니까 내 자리이니까

Sing like me
입술을 움직여봐
Move like me
신나게 흔들어봐
쉽게날 잊을 순 없었다고
나에게 소리쳐봐
하루하루 손을 꼽았지
근질대는 몸을 참았지
볼륨을 더 크게 높여봐
내가 돌아왔으니
Don't stop go rock your body
and move
Speak up go rock your body
and move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니까 내 자리이니까

얼마나 내가 눈물 흘린건지
넘어졌었는지 상처 숨겼는지
얼마나 내가 많은걸 버리고
이 자리에 섰는지
아무도 모르지
어떤 길을 나 걸어 왔었는지
많은 순간들을 견뎌 왔었는지
그게 바로 날 있게 해준거지
Why I'm gonna do is
keeping going on and on
Don't stop go rock your body
and move
Speak up go rock your body
and move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니까 내 자리이니까
Don't stop go rock your body
and move
Speak up go rock your body
and move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니까 내 자리이니까

It's Hyorish
이효리
2008.07.14

앨범설명

이효리가 드디어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It’s Hyorish]

이효리의 정규 앨범 발매는 지난 2006년 2월 2집 발매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국내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이효리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가요 팬들에게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효리 정규 3집 앨범의 타이틀은 ‘It’s Hyorish’. 티저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 ‘It’s Hyorish’에 이미 일부 네티즌들은 그 해석을 두고 언쟁을 이어갈 정도이다. ‘Hyorish’는 직역하면 ‘효리다운’, ‘효리만의’ 매력을 뜻한다.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예인도 많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연예인도 많지만, 이 공존하기 힘든 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이효리만의 색깔을 ‘Hyorish’로 정의한 것.
3집의 타이틀곡 역시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2곡 ‘U-Go-Girl’과 ‘Hey Mr. Big’을 동시에 선택해 남다른 행보를 이어간다. ‘U-Go-Girl’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곡의 일부가 이미 공개되었던 곡으로 힙합 비트에 기반을 둔 독특한 스타일의 댄스 곡. 랩(rap)과 송(song)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 발랄한 도입구에 이어 이효리 특유의 비음이 매력적인 후렴구가 귀에 쏙 들어온다. 곡의 제목처럼 여성들에게 ‘수줍어하거나 주저하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마음을 보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이효리의 솔직하고 건강한 매력을 전한다. 신인 작곡가 E-TRIBE의 곡. ‘Hey Mr. BiG’은 최근 다시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유로 댄스 리듬에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를 접목한 트렌디한 댄스 곡. ‘U-Go-Girl’이 여성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면, ‘Hey Mr. Big’은 소년들에게 ‘따뜻한 가슴과 진정한 용기를 가진 남자가 되어 달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한다. 국내 최고 작곡가 박근태가 작곡하고 가수 휘성이 가사를 썼다.
그 외에도 선배 가수 김건모의 피처링 소식이 사전에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던 ‘빨간 자동차’, 이효리가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직접 가사를 쓴 ‘이발소 집 딸’, 휘성이 직접 가사를 선물하고 피처링에도 참여한 ‘Sexy Boy’ 등을 비롯한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