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안예은 스티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스티커\947099\10184178\3\0\NhX5VoelWYM\https://blog.kakaocdn.net/dn/W3xMe/btrpPESVRe0/6q8cskqktAtAsG1KLb4791/img.jpg\

스티커 정보

 

작사 안예은 작곡 안예은 편곡 안예은, 안예은밴드

 

 

Youtube Official

 

스티커 가사

 

그 날 그 밤 그 방을 나왔어
아주 멀리 맨발로 걸었어
그 날 그 밤 모든 걸 끝냈어
아주 멀리 노래를 불렀어
라 라라라 라라라라
너를 그리워해 나는
난 너를 그리워해
한 순간도 잊어 본 적 없어 너를
난 너를 그리워해
살금살금 다가가 너의 발을 따라서
등 뒤까지 왔을 때 너의 귀에 속삭여
어딨었냐고 한참 찾았다고
나는 내 손을 너의 목으로
너를 찾을거야 나는
난 너를 찾을거야
한 순간도 잊어 본 적 없어 너를
난 너를 찾을거야
너의 목소리 너의 향기
너의 발을 따라서
타다 남은 흔적들 천천히 되감았어
행복하냐고 나는 아니라고
시린 벽 위에 손만 얹고서
너의 눈빛 너의 손짓
너의 모든 것 너의 전부
너의 뒷모습 너의 그림자
너의 숨결 하나까지
난 아무데도 안가
넌 아무데도 못가
그 날 그 밤 그 방을 나왔어
아주 멀리 맨발로 걸었어
그 날 그 밤 나는 고장났어
아주 슬픈 노래를 불렀어
O
안예은
2018.07.12

앨범설명

'안예은' [O]

 

안예은의 2집앨범 O는 같은 하늘 아래에서 일어나는 다른 공간, 다른 시간의 다른 사건들을 표현하고자 한다.
'눈물로 만들어진 강이 발자국을 따라 원을 만들고' 라는 가사가 있는 피루엣 속 은하수를 필두로,
그 은하수 아래 이곳저곳에서 시시각각 일어나는 다른 사람들의 다른 이야기를 총 11트랙 안에서 노래하고 있다.
 
 
작곡/작사
안예은
 
프로듀서
김보종
야마토 시미즈
 
안예은 밴드
키보드이지훈
드럼 이주현
기타 정귀문
베이스정원호
 
레코딩스튜디오
트리니티사운드
와이든스튜디오
그루브앤밸런스
 
레코딩/믹싱
김보종, 전진 (코코사운드)
 
마스터링
강승희 (소닉코리아)
 
포토그래피
김현재
 
일러스트
김도나
 
헤어/메이크업 신민정, 이지예 (롭코스티아민)
 
디자인/기획총괄 윤지선 (멜로벨로)
 아티스트매니저 주윤탁 (멜로벨로)
 총괄프로듀서 김판다 (팬더웨일컴퍼니)
배급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