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안예은 봄손밤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봄손밤꿈\947099\10089246\2\0\MmuPnFdQ6zY\https://blog.kakaocdn.net/dn/lfpE7/btrpP4ybPl5/hxZvqM08HhQ19YvhESMiSK/img.jpg\

봄손밤꿈 정보

 

작사 안예은 작곡 안예은 편곡 김진환

 

 

Youtube Official

 

봄손밤꿈 가사

 

아스라이 사라지는 봄
닿지 않는 저 너머의 손
우우 그대의 밤
연기처럼 흩어지는 꿈
안개 속에 희미해진 봄
천리 길을 떠나버린 손
나와 그대의 밤
다시는 잡을 수 없는 꿈
추락하는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그대
부서지는 나의 낙원
나의 천국 나의 그대 왜
까맣게 시들어버린 봄
끝도 없이 멀어지는 손
우우 그대의 밤
새장 속에 갇혀버린 꿈
깊은 어둠 속에 묻힌 봄
나락으로 떨어지는 손
나와 그대의 밤
예쁜 빛을 잃어버린 꿈
추락하는 나의 하늘
나의 바다 나의 그대
부서지는 나의 낙원
나의 천국 나의 그대
一日 (일일)
안예은
2017.08.21

앨범설명

'안예은' [一日(일일)]
 
이번 미니앨범 [일일(一日)]에서 '안예은'이 수록하게 되는 곡들은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스타일을 펼쳐온 그녀의 캐릭터를 각각 들어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봄손밤꿈"은 역적OST에서 들려주었던 사극풍 발라드, "파아란"은 데뷔앨범에서 들려주었던 거친 그룹사운드, "Little Kingdom"은 자신의 닉네임 '퍼플위치'에 걸맞은 위키드한 스타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로 선정된 "그래!"라는 곡은 지금까지 '안예은'이 시도하지 않은 밝은 이지리스닝 팝이어서, 다소 매니아적이었던 성향에서 보다 한층 더 대중에 가까워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래! CREDIT
SONG & LYRICS 안예은
DIRECTING & ARRANGEMENT 해롭왕 
KEYBOARD & PROGRAMMING해롭왕
CHORUS나율
ELECTRIC GUITAR 김형규 
ELECTRIC PIANO 이지훈
 
Little Kingdom CREDIT
SONG & LYRICS 안예은
DIRECTING & ARRANGEMENT 김진환
PIANO, STRINGS & PERCUSSIONS피아니시네마
 
봄손밤꿈 CREDIT
SONG & LYRICS 안예은
DIRECTING & ARRANGEMENT 김진환
PIANO 피아니시네마 
STRINGSPHILSTRING 
1ST VIOLIN 윤종수 
2nd VIOLIN 민차미
VIOLA 박수빈
CELLO 박지영
 
파아란 CREDIT
SONG & LYRICS 안예은
DIRECTING & ARRANGEMENT 해롭왕 
PIANO & PROGRAMMING 해롭왕
DRUMS이주현 
BASS김영빈
ELECTRIC GUITAR 김형규
 
PROJECT DIRECT & RECORDING 김보종 
RECORDING STUDIOS VELVET STUDIO & RED BRICK STUDIO
MIXING김보종 (MIXBY)
MASTERING 강승희 (SONIC KOREA)
MANAGEMENT DIRECTOR윤지선 (MELOVELO)
ARTIST MANAGER 주윤탁 (PANDAWHALE) 
EXECUTIVE PRODUCER김재준 (PANDAWHA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