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재범 SEATTLE 2 SEOU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EATTLE 2 SEOUL\443420\2648944\17\0\hzEwoGBdOY0\https://blog.kakaocdn.net/dn/Kwse2/btrpRW0EHR1/uY8vBnEaafmm1zXKlw8bUK/img.jpg\

SEATTLE 2 SEOUL 정보

 

작사 박재범 작곡 Slomdug, GRAY (그레이) 편곡 Slomdug, GRAY (그레이)

 

 

Youtube Official

 

SEATTLE 2 SEOUL 가사

 

죽기 전에 하고픈 것들
다 못할까 봐 나는 걱정돼
부모님은 점점 나이 먹는데
가족여행은 언제 가지
이런 생각 들지
어떻게 돈 버느라
시간이 다 뺏기네
동생은 카페 잘 하고 있는지
고향친구한테 돈 보내주지
내가 거기 있었다면
더 도움되지 않았을까
잠이 안 와서 깨어있지
내가 자유로워서
오히려 고민 많지 난
나의 책임감에 잡혀 살아 난
내가 힘들고 지쳐도
남한테 피해주기 싫어서
난 티 안내
오늘은 사진
찍을 기분은 아니야
싸가지가 없는 게 아니고
나도 사람이야
오늘은 공항 가기는 싫어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있고 싶어
모든 게 엿 같고
가끔 죽고 싶을 때
기도해서 힘을 내
절대 난 포기 못해
최미정 박용준 아들이니까
박재한 형이니까
시애틀이 고향이지만
피는 한국인이니까
난 AOMG니까
I swear to God Man
난 맹세해
우리라면 세계정복까지
뭐든 가능해
난 하기나 하지
이 맘 영원하기를 바래
눈치는 안 봐
폐가 터져도 난 외치네
AOMG AOMG
길거리
b boy crew에서부터
여기까지 내 몸에 새겼지
나의 공기 흘리는 피
다 통장 안에
몇 억씩 있을 때까지
만족 못하지
이건 그냥
누가 들어주길 바라는
혼잣말이지
짐이 무거워도
어깨 절대 쳐질 일은 없지
나도 고치고 싶어
나의 무뚝뚝한 성격
걱정은 돼도
더 행복할 수가 없어
Fan들한테 무슨 말을 해
Fan이 아니었다면
난 알바 뛰고 있겠지
내가 Fan들한테 무슨 말을 해
Fan이 아니었다면
난 알바 뛰고 있겠지
WORLDWIDE
박재범
2015.11.05

앨범설명

'박재범' [WORLDWIDE]

올 한 해 박재범의 행보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기에 충분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싱글 발매와 무료 공개 곡 발표 등 쉼 없이 작업물을 발표하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박재범' 은 지난 정규 앨범 발매 이후 1년여 만에 18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앨범 [WORLDWIDE] 를 발표한다.

18트랙이란 수록곡 수와 27명의 피쳐링진으로 인해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이먼 도미닉, 타블로, 팔로알토, 개코 등 국내 여러 힙합 레이블의 수장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박재범' 이 프로듀서 역할을 맡았던 팀 AOMG의 지구인, Sik-K, 릴보이, Dayday를 포함한 서출구, BewhY 등 주목받고 있는 신예들까지 여러 아티스트들이 트랙마다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어 여러 레이블과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하고 신선한 구성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WORLDWIDE] 는 지난 시간의 노력과 그 노력으로 일궈온 현재를 바탕으로 다가올 날에 대해 당찬 포부를 드러내는 첫 번째 트랙 "WORLDWIDE" 를 시작으로, 지금 현재 느끼고 겪는 여러 생각과 불안 등 박재범 자신의 가장 솔직한 속 이야기를 꺼내놓은 마지막 트랙 "SEATTLE 2 SEOUL" 로 이어지며 탄탄한 구성으로 유연하게 흐른다.

힙합 컴필레이션 앨범을 방불케 하는 '박재범' 의 [WORLDWIDE] 는 몇몇 우려의 목소리를 뒤로 한 채 힙합씬의 내로라하는 래퍼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에서도 자기 자신이 지닌 본연의 빛을 잃지 않으며 그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박재범' 의 앨범으로 완성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