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재범 I Got Your Back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Got Your Back\443420\2055526\3\0\QNafD_YqFBw\https://blog.kakaocdn.net/dn/nAkuu/btrpU1AceSj/g4289LK4IXhouZagRcOfc1/img.jpg\

I Got Your Back 정보

 

작사 박재범, 전승현 작곡 박재범, 전승현 편곡

 

 

Youtube Official

 

I Got Your Back 가사

 

너는 내가 아끼는걸
머리부터 발끝까지
you’re so fine and i love your smile
얼굴과 맘이 둘 다 예쁜
your my style
세상을 둘러봐도 너 같은 여자는
딱 너 한 명뿐이야
난 널 사랑해
and i just wanna say
내가 말하고 싶은 건
너는 이거만 알아둬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나는 항상 영원토록
i got your back girl your back
girl your back baby
i got your back girl your back
girl your back baby
니가 아플 때 눈물 흘릴 때
나는 니 곁에 언제나 있어줄게
고민 있을 때 내가 들어줄게
그냥 전화하면 돼
i got your back baby
baby you are
내 마음에서 일등 얼굴도 일등
몸매와 친절한 성격마저 일등
i'll never turn my back can
always count on me
you see 언제나 니 곁에
is where i'll always be
내가 말하고 싶은 건
너는 이거만 알아둬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나는 항상 영원토록
i got yourbaby back girl your
back girl your back baby
i got your back girl your back
girl your back baby
니가 아플 때 눈물 흘릴 때
나는 니 곁에 언제나 있어줄게
고민 있을 때 내가 들어줄게
그냥 전화하면 돼
i got your back baby
Listen up
let me love you right
i can give u what like
나와 함께 평생 사랑을
나누자고 baby your my boo
girl you are the one never do you
always be by your side
I am always down to ride
Modern day bonnie and clyde
Together forever, let’s go
니가 아플 때 눈물 흘릴 때
나는 니 곁에 언제나 있어줄게
고민 있을 때 내가 들어줄게
그냥 전화하면 돼
i got your back baby
I got you
New Breed Part.1
박재범
2011.12.28

앨범설명

박재범 [New Breed Part. 1]
 
타이틀 곡 "별"은 R&B만을 고집하기로 유명한 작곡가 전군(태양 "I Need A Girl", 휘성 "별이지다")이 만든 3/4박자 R&B 세레나데로서, 연예인이지만 오랫동안 변치 않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노래하고 있고, 실제로 세븐과 박한별의 이야기를 모델로 하여 만들어 졌다. 국내에서 흔하지 않은 장르이지만 훌륭하게 소화한 박재범의 애절하고도 절제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