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희열, 윤도현 나는 나비 (골웨이 첫 버스킹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비 (골웨이 첫 버스킹 Ver.)\7523, 923\10077785\1\0\jmdtllzdEYo\https://blog.kakaocdn.net/dn/Ss3TJ/btrp7iIzkeM/bPXFsmYKJKXK0uV9jp21u0/img.jpg\

나는 나비 (골웨이 첫 버스킹 Ver.) 정보

 

작사 박태희 작곡 박태희 편곡 유희열, 윤도현

 

 

Youtube Official

 

나는 나비 (골웨이 첫 버스킹 Ver.)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 벗어
한번 두 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제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우 워우워우
Fly to flowers searching for love
away from the spider's web
Fly to flowers searching for love
away from the mantis clutch
Fly with me today forever truly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I wanna fly away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우 워우워우
워우워우 워우워우
비긴어게인-Episode3
유희열, 윤도현
2017.07.10

앨범설명

[비긴어게인-EP3 - 앨범소개]
 
낯선 곳에서 새롭게 노래하다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특별한 음악 여행 '비긴어게인'
정제된 스튜디오 녹음판이 아닌, 현장의 소리가 고스란히 담긴 생생한 라이브!
'비긴 어스' 네 사람의 버스킹 실황을 음원으로 만난다
 
Track 1 [Moon River 외 POP 메들리 - 골웨이 펍 라이브 ver]
1961년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주제가 "Moon River",
1939년 개봉한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주제가 "Over the Rainbow",
1964년에 발매된 'Nat King Cole' 앨범 [LOVE]의 수록곡 "L-O-V-E" 로 이어지는 POP 메들리
아일랜드 '골웨이' 펍에서 이소라가 부른 라이브 버전
노래 – 이소라 / 건반 – 유희열 / 기타 - 윤도현
 
Track 2 [나는 나비 - 골웨이 첫 버스킹 ver]
2006년 8월에 발매된 ‘YB’ 앨범 [Why be?]의 수록곡으로 아일랜드 '골웨이' 버스킹에서 윤도현이 부른 라이브 버전
노래 - 윤도현 / 건반 - 유희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