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10CM, 권진아 스토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스토커\468244, 760046\10586616\1\0\16mrw5oJrvU\https://blog.kakaocdn.net/dn/WZzd2/btrp95Cc7V8/ll4yT7cM4AKXGu6shQ7qhK/img.jpg\

스토커 정보

 

작사 권정열, 윤철종 작곡 권정열, 윤철종 편곡

 

 

Youtube Official

 

스토커 가사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 볼 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이제 알아 나의 할 일이 무엇인지
다 포기하고 참아야 하지
저 잘 나가는 너의 남자친구처럼
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 거니까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EPISODE. 9
10CM, 권진아
2021.04.02

앨범설명

JTBC 힐링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이크]!

‘오픈마이크’ 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 확장시켜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이다.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
그들의 음악을 생생한 Live 음원으로 만난다.

Credits

[Credits]
Executive JTBC
Publisher Agent Major7 E&M
Song Mixed by 고현정

[Lonely night - 10CM, 권진아]
Lyrics & Composed by 김태원

97년도에 발매된 부활의 5집 앨범 [불의발견]의 타이틀곡.
헤어진 연인과의 지난 기억이 사라지지 않는 외로운 밤을 그린 노래.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권진아가 10CM(권정열)와 함께 듀엣으로 처음 부른 라이브 버전

Vocal : 권진아 & 10CM
Keyboard : 김영호
Guitar : 이병호

[스토커 - 10CM, 권진아]
Lyrics & Composed by 권정열, 윤철종

14년도에 발매 된 10CM의 3집 앨범 [3.0] 의 수록곡.
누군가를 짝사랑하면서 보잘 것 없어지는 자신의 모습을 그린 노래.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10CM(권정열)가 권진아와 함께 듀엣으로 부른 라이브 버전

Vocal : 권진아 & 10CM
Keyboard : 김영호
Guitar : 이병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