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YDG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행복한 사람\4770\10633579\1\0\oxbsAyOI0P0\https://blog.kakaocdn.net/dn/bpL5tf/btrqbGWsB7t/bIkkXMLEld0esvCTMg9rH0/img.jpg\

나는 행복한 사람 정보

 

작사 오동식 작곡 오동식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때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세상에 그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세상에 그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세상에 그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EPISODE. 10
YDG
2021.06.22

앨범설명

JTBC 힐링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이크]!

‘오픈마이크’ 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 확장시켜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이다.

마이크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
그들의 음악을 생생한 Live 음원으로 만난다.

Credits

[Credits]
Executive JTBC
Publisher Agent Major7 E&M
Song Mixed by 고현정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 소유]
Lyrics & Composed by 이상규

2006년 신효범의 아홉번째 앨범에 수록된 원곡을 커버한 곡.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소유가 부른 라이브 버전.
감미로움의 끝판왕, 소유의 목소리로 듣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Vocal : 소유
Keyboard : 김영호
Guitar : 이병호

[나는 행복한 사람 – YDG]
Lyrics & Composed by 오동식

"1983년 이문세의 1집 [Memories]의 수록곡. 구성진 느낌의 원곡을 양동근만의 느낌으로 커버한 곡으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양동근이 현재 행복한 삶의 기분을 가득 담아 편안하게 부른 라이브 버전. "

Vocal : YDG
Keyboard : 김영호
Guitar : 이병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