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홍기 (FT아일랜드) Wind (Acoustic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Wind (Acoustic ver.)\42554\10679446\0\1\Yf9xy2I23oA\https://blog.kakaocdn.net/dn/ccKwbN/btrp6xUevcK/wGVI0naTWanUJPYlQKW4CK/img.jpg\

Wind (Acoustic ver.) 정보

 

작사 이홍기 (FT아일랜드) 작곡 이홍기 (FT아일랜드), 일 (IL) 편곡 일 (IL), Minsung (민성)

 

 

Youtube Official

 

Wind (Acoustic ver.) 가사

 

그댄 모르나요 아직도 그대는
나는 그리워요 아직도 나는요
우리 사랑한 추억을 건드려
떠나는 눈물 찾아요
이미 멀어진 그대의 발걸음
못 잡겠죠 지금 나는요
I need you I love you
부서진 나의 맘이
불러요 그대를 언제나 사랑해요
Always Always
나를 떠나간 그대 앞에서
말을 할 거야 돌아오라고
다시는 놓지 않아 No
이제 웃어요 나의 앞에서
행복할 거야 우린 영원히
다시는 울지 않아
I need you I love you
부서진 나의 맘이
불러요 그대를 언제나 사랑해요
또다시 만나면
멈춰진 시간을 다시 돌릴 거야
Always
더 플레이리스트 Special
이홍기 (FT아일랜드)
2021.08.16

앨범설명

범람하는 음악 속, 당신을 위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
 
모두의 일상에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음악!
하지만 어느 순간 사람들에게 찾아온 음태기(음악 권태기)
 
음악은 많지만 들을게 없다?!
내가 모르던 숨겨진 띵곡을 알고 싶다?!
 
그렇다면,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 받아
음악으로 교감을 나눠 보기 위해 시작된 [더 플레이리스트]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 중
숨겨진 명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해 음원을 발표
차트 역주행을 이어 나간다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로
누군가에게는 하루를 시작하는 힘을, 누군가에게는 노래가 주는 기쁨을 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가 지금 시작 된다
 
 
 
 
 
[ 음반(곡)소개 ]
 
2017년 발매되었던 FT아일랜드 데뷔 10주년 [OVER 10 YEARS] 앨범의 타이틀곡 ‘Wind’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 해석하였다. 
원곡의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과 악기 사운드의 압도적인 스케일과는 또 다른 어쿠스틱 기타만의 담백함을 담아내었으며, 
이홍기의 호소력 짙고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Lyrics & Credits]
Wind (Acoustic ver.) / 이홍기 (FT아일랜드)
Lyrics by 이홍기
Composed by 이홍기, 일 (IL) 
Arranged by 일 (IL), Minsung (민성)
 
Guitar by Minsung (민성)
Programming by 일 (IL)
 
Mixed by 이유진 @ FNC ENTERTAINMENT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