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대건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838306\10517120\0\1\oQGBdk-WJuU\https://blog.kakaocdn.net/dn/qIN4t/btrqdTgWgX3/j3EUqkXkud4n8KULvWMKPk/img.jpg\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가사

 

기억 차마 볼 수 없었던
거짓과도 같은
길 어디로도 향하지
않는 안개속의
나는 홀로 남겨진
살아 있는 유령
너의 끝에 보게 될
침묵속의 사신
지옥과도
같은 이곳의
타는 그림자
검게 물드는 불꽃
모두 삼키는
가장 어두운 의지
떠나간 그 빛들과
함께 사라져간 나의 모습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추억 차마 알 수 없었던
허상과도 같은
빛 어디에도 비추지
않던 그림자의
나는 홀로 남겨진
살아 있는 악몽
너의 마지막 순간
각인되는 나는
결코 본적 없을
뜨거운
타는 그림자
검게 물드는 불꽃
모두 삼키는
가장 어두운 의지
떠나간 그 빛들과
함께 사라져간 나의 모습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I’m the worst enemy
you will ever meet
I’m the endless flame
that will swallow everything
I’m the light that
will blind everyone of you
I am the worst
너를 베어 살아가
나는 그렇게 살아
너를 베며 살아가
유일한 나의 희망
너를 찢어 살아가
난 그렇게
모두 타버려도
회색 재가 되어도
제발 한번만 더
저 끝에 나를 새기길
떠나간 희망들과
함께 부서져간 나의 소망
너를 찢어 나를 찾기를
찾기를
yeah
클로저스 OST :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노대건
2020.11.12

앨범설명

[클로저스 OST :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처절하고 어두운 설정을 가진 캐릭터인 나타의 테마송 ‘너를 베어 나는 살아가’
강렬한 제목에 걸맞는 락 장르의 곡으로 희망이 보이지 않는 미래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살아남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Credits] 
Composed 신유식 
Arranged by 신유식 
Lyrics by 신유식
 
Vocal 노대건 of 버스터즈 
Backing Vocal 노대건 of 버스터즈 
E.Guitar 신유식 
Bass 최호진 
Recording Studio Evermore Studios 
Mixed by 우효제 (Mplus Recording 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Music Published by NECORD, NEXON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