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영탁 (박영탁) 나는 나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비\753762\10440139\6\0\mIg4Bcab8rQ\https://blog.kakaocdn.net/dn/d8mGa7/btrqgaw5jC7/I5HcivxZ8UcNAVvzXKLdB0/img.jpg\

나는 나비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나비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벗어
한번 두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사랑의 콜센타 PART9
영탁 (박영탁)
2020.06.05

앨범설명

9주 연속 시청률 20%이상을 기록하며 전국민을 다시 꿈꾸게 만든 미스터 트롯 TOP7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터] PART9 음원공개!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방송)
 
■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 [어떤이의 꿈] TITLE
[김종진 작사 / 김종진 작곡 / 원곡 가수 봄여름가을겨울]
▶ 봄여름가을겨울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멜로디, 록과 재즈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한국 노랫말 대상] 좋은 노랫말 상을 수상한 곡이다.
 
장민호 [허공]
[정욱 작사 / 정풍송 작곡 / 원곡 가수 조용필]
▶ 1985년 발표한 조용필의 8집 앨범 타이틀 곡으로 발표 당시 70여만 장의 판매를 기록하며 각종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쓰는 것은 물론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로 꼽히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 임영웅 [비상]
[채정은 작사 / 최준영,임재범 작곡 / 원곡 가수 임재범]
▶ 긴 공백기를 마친 임재범의 지난날을 압축해 놓은 듯한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다.
 
■ 이찬원 [망부석]
[김태곤 작사 / 김태곤 작곡 / 원곡 가수 김태곤]
▶ 1977년에 발매된 김태곤의 앨범 [김태곤 창작 11곡집]의 타이틀곡이다.
 
■ 임영웅,정동원 [A Whole New World]
[Tim Rice 작사 / Alan Menken 작곡 / 원곡 가수 Mena Massoud, Naomi Scott]
▶ 영화 [알라딘] O.S.T 수록곡으로 알라딘과 자스민이 양탄자를 타며 부르는 노래로 1992년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한 곡이다.

■ 붐,장민호 [나 어릴 적 꿈]
[이승호 작사 / 주영훈 작곡 / 원곡 가수 터보]
▶ 터보의 데뷔곡으로 애시드 하우스 뮤직을 표방한 최첨단 리듬과 대중적인 멜로디를 접목한 크로스오버 댄스음악이다.
 
■ 영탁 [나는 나비]
[박태희 작사 / 박태희 작곡 / 원곡 가수 YB]
▶ YB 7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이 곡을 작사작곡한 YB 베이시스트 박태희는 아일랜드 영화 ‘피의 일요일’을 보고 모티브를 얻어 이 곡을 만들게 되었다.
 
■ 정동원 [자옥아]
[최동일,한아름 작사 / 박현진 작곡 / 원곡 가수 박상철]
▶ 가수 이태호가 부른 자옥아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현재의 박상철을 만들어 준 곡이다.
 
■ 린,영탁 [사랑보다 깊은 상처]
[최원석 작사 / 신재홍 작곡 / 원곡 가수 임재범,박정현]
▶ 임재범과 박정현의 소울과 애절함이 잘 어우러져 현재까지 대표되는 듀엣곡으로 손꼽힌다.
 
■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울릉도 트위스트]
[황우루 작사 / 황우루 작곡 / 원곡 가수 이시스터즈]
▶ 1960년대 최고의 걸그룹 ‘이시스터즈’의 대표곡으로 산과 바다, 하늘이 사계절 내내 푸른색을 띠며 ‘환상의 섬’이라 불리는 울릉도의 아름다운 경관을 유쾌한 가사와 경쾌한 트위스트풍 멜로디로 엮어낸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