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찬원 떠나는 임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는 임아\2763924\10473480\2\0\WyWkxPu56Pg\https://blog.kakaocdn.net/dn/paj4R/btrquiUVkvH/7XSVEhHPkRc5vUSh2Z8MKk/img.jpg\

떠나는 임아 정보

 

작사 임성하 작곡 원세휘 편곡

 

 

Youtube Official

 

떠나는 임아 가사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당신이 떠나고 나면
미움이 그치겠지만
당신을 보내고 나면
사랑도 끝이 난다오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사랑의 콜센타 PART18
이찬원
2020.08.07

앨범설명

가요계 대표 보컬 여신들과 트롯 대전!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PART18 (2020년 7월 30일 목요일 방송)

■ 유성은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작사 / 최백호 작곡 / 원곡 가수 최백호]
▶ 1995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던 KBS 인기 드라마 [목욕탕 집 남자들]에 삽입된 곡으로, 삶의 허무와 지나간 시간에 대한 미련을 담은 세미 트로트 곡이다.

■ 장민호 [내 영혼의 히로인]
[조동산 작사 / 박준석 작곡 / 원곡 가수 남진]
▶ 1993년 발매된 남진 [남진 베스트 콜렉션]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 이찬원 [떠나는 임아]
[임성하 작사 / 원세휘 작곡 / 원곡 가수 오승근]
▶ 1979년 오승근의 솔로 1집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 린 [돌팔매]
[김동찬 작사 / 김수환 작곡 / 원곡 가수 오은주]
▶ 2006년에 발매된 오은주 [콕 박힌 그대] 앨범의 수록된 곡이다.

■ 린, 김희재 [잊지 말기로 해]
[장필순 작사 / 김현철 작곡 / 원곡 가수 성시경,권진아]
▶ 손꼽히는 명품 듀엣 곡으로 성시경 만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감성 표현과, 당찬 신예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 백지영 [귀로]
[예민 작사 / 예민 작곡 / 원곡 가수 박선주]
▶ 1989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곡이다

■ 임영웅 [엄마의 노래]
[신강우 작사 / 신강우 작곡 / 원곡 가수 금잔디]
▶ 2016년에 발매된 금잔디 [설렘]의 수록된 곡이다.

■ 솔지 [천상재회]
[김정욱 작사 / 김정욱 작곡 / 원곡 가수 최진희]
▶ 1999년에 발매된 최진희의 대표 히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 보낸 애절함을 표현한 곡이다.

■ 정동원 [울고 넘는 박달재]
[반야월 작사 / 김교성 작곡 / 원곡 가수 박재홍]
▶ 박재홍의 구슬픈 창법이 인상적인 곡으로 노래에 담긴 애절한 정서가 당대 대중의 무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크게 인기를 얻었고 현재까지도 수많은 가수에 의해 리메이크된 곡이다

■ 영탁 [바람의 노래]
[김순곤 작사 / 김정욱 작곡 / 원곡 가수 조용필]
▶ 1997년 발표한 조용필 16집 [Eternally]의 수록된 곡으로 발표 당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으며 1998년 드라마 ‘바람의 노래’의 메인테마곡으로 사용되었다.

■ 이해리 [그 겨울의 찻집]
[양인자 작사 / 김희갑 작곡 / 원곡 가수 조용필]
▶ 조용필 정규 8집 수록곡으로 같은 해 방영된 MBC 라디오 드라마 <사랑의 계절>의 주제가로도 사용되었다.

■ 임영웅, 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TITLE
[김이나 작사 / 조영수 작곡 / 원곡 가수 임영웅]
▶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위한 조영수 작곡가의 스탠다드 팝 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