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영웅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니가 올래 내가 갈까\994944\10532474\3\1\KychZRR9laA\https://blog.kakaocdn.net/dn/coVjXY/btrqyswT99A/YSxCRKWJxAg240E7BZ3x5k/img.jpg\

니가 올래 내가 갈까 정보

 

작사 노왕금 작곡 홍성욱 편곡

 

 

Youtube Official

 

니가 올래 내가 갈까 가사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무작정 보고 싶은 내맘을
모를거야 모를거야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죽도록 너를 사랑해
사랑의 콜센타 PART34
임영웅
2020.12.11

앨범설명

1990 vs 2020 시대를 초월한 한 판 승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PART34 (2020년 12월 03일 목요일 방송)

■ 정동원 [미안 미안해]
[김동주 작사 / 김영광 작곡 / 원곡 가수 태진아]
▶ 1989년 발매된 곡으로 사랑이 변해 이별을 고하는 이의 미안함을 담은 곡이다.

■ 김희재 [해바라기 꽃]
[최원선 작사 / 박성훈 작곡 / 원곡 가수 전미경]
▶ 1999년 발매된 [전미경(장녹수)] 앨범의 타이틀 곡이다.

■ 이찬원 [성은 김이요]
[조동산 작사 / 원희명 작곡 / 원곡 가수 문희옥]
▶ 1991년에 발표한 [91 문희옥 외출(外出)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엔카풍의 정통 트로트 곡이다.

■ 임영웅 [니가 올래 내가 갈까] TITLE
[노왕금 작사 / 홍성옥 작곡 / 원곡 가수 배일호]
▶ 1999년 발매된 [배일호 골든베스트9] 수록 곡이다.

■ 임영웅,영탁,장민호 [Gimme! Gimme!]
[최수정 작사 / 최수정 작곡 / 원곡 가수 컨츄리꼬꼬]
▶ 1999년 발매된 [Color Of Chameleon] 앨범 수록 곡으로 정열적인 느낌이 드는 빠른 템포의 클럽풍의 댄스 곡이다.

■ 영탁 [갈채]
[최용준 작사 / 이상호 작곡 / 원곡 가수 최용준]
▶ 1995년 방송된 최용준, 황인정 주연의 KBS 드라마 [갈채]의 주제곡이다.

■ 장민호 [장녹수]
[박성훈 작사 / 임택수 작곡 / 원곡 가수 전미경]
▶ 1995년 방송된 유동근, 박지영 주연의 KBS 사극 드라마 [장녹수]의 주제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