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희재, 이찬원 당신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당신편\2763943, 2763924\10571583\4\0\LEUooCOeu38\https://blog.kakaocdn.net/dn/bgkIMu/btrqtUIf1Rs/uJkN5gf8nY9GPzTJ2Fady0/img.jpg\

당신편 정보

 

작사 최문정 작곡 권노해만 편곡

 

 

Youtube Official

 

당신편 가사

 

꿈을 꾸며 들을까 몰라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힘든 당신은 술이 물이고
내 맘은 물도 술인데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영원토록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꿈을 꾸며 들을까 몰라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힘든 당신은 술이 물이고
내 맘은 물도 술인데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영원토록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사는 내내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사랑의 콜센타 PART44
김희재, 이찬원
2021.03.02

앨범설명

사콜에 소환된 대박 히트 국민가수 6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PART44 (2021년 2월 26일 금요일 방송)

■ 영탁 [살다보면] TITLE
[유기환 작사 / 권진원 작곡 / 원곡 가수 권진원]
▶ 1994년 발매된 2집 수록 곡으로 오랜 시간 라디오를 중심으로 사랑받았던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이다.

■ 정동원 [대박이야]
[G-DRAGON 작사 / G-DRAGON 작곡 / 원곡 가수 대성]
▶ 2008년에 발매한 곡으로 우리 모두 “대박나자”라는 희망적인 의미를 담은 노래이다

■ 임영웅 [후]
[아폴론 작사 / 박지만,아폴론 작곡 / 원곡 가수 조항조]
▶ 2020년 발매한 곡으로 님을 잊지못하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한 노래이다.

■ 장민호 [남자다잉]
[양인자 작사 / 차태일 작곡 / 원곡 가수 남진]
▶ 2018년 발매된 남진 곡으로 삶이 힘들어도 끝까지 살아남자는 고달픈 세태를 표현한 노래이다.

■ 이찬원,김희재 [당신편]
[최문정 작사 / 권노해만 작곡 / 원곡 가수 장윤정]
▶ 2017년 발표한 곡으로 꿈을 꾸며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던지는 응원의 메세지를 담고 있는 노래이다.

■ 김희재 [사랑은 만병통치약]
[고운 작사 / 공정식 작곡 / 원곡 가수 문주연]
▶ 2015년 발매된 [사랑은 만병통치약 / 고향에 가자]] 앨범의 타이틀 곡이다.

■ 이찬원 [영암아리랑]
[백암N 작사 / 고봉산 작곡 / 원곡 가수 하춘화]
▶ 1972년 발표한 하춘화의 수많은 히트곡 중 한 곡으로 민요를 대중적인 가요로 만든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