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장민호 갑이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갑이야\54684\10601934\0\0\k2-YV6B8TeU\https://blog.kakaocdn.net/dn/GC46s/btrqAb3ygUr/oqQO6DC9iJE3DU0H7mPkN1/img.jpg\

갑이야 정보

 

작사 류선우 작곡 류선우 편곡

 

 

Youtube Official

 

갑이야 가사

 

당신이 시키면 나는 한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당신이 오라면 나는 간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노예도 좋아 비서도 좋아
마당 쓰는 머슴도 좋아
당신 없인 살 수 없는 내 인생
이 한 몸 부서질래
당신이 갑이야 갑이야
당신 말이 법이야 법이야
누가 뭐래도 난 그렇게 살 거야
당신은 한 평생 곁에서
밥만 먹여 주면 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당신이 시키면 나는 한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당신이 오라면 나는 간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노예도 좋아 비서도 좋아
마당 쓰는 머슴도 좋아
당신 없인 살 수 없는 내 인생
이 한 몸 부서질래
당신이 갑이야 갑이야
당신 말이 법이야 법이야
누가 뭐래도 난 그렇게 살 거야
당신은 한 평생 곁에서
밥만 먹여 주면 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당신이 갑이야 갑이야
당신 말이 법이야 법이야
누가 뭐래도 난 그렇게 살 거야
당신은 한 평생 곁에서
밥만 먹여 주면 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사랑의 콜센타 PART53
장민호
2021.05.04

앨범설명

양보 없는 싸움! 콜센타를 평정할 6인은? [사랑의 콜센타] PART53 음원공개 (2021년 4월 29일 목요일 방송)

■ 장민호 [갑이야] 
[류선우 작사 / 류선우 작곡 / 원곡 가수 김큰산]
▶ 2015년 발매된 곡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인 노래이다.

■ 영탁 [알랑가몰라] 
[소명 작사 / 소명 작곡 / 원곡 가수 소유미]
▶ 2020년 발매된 곡으로 설레임’ 그리고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경쾌하고 신나는 노래이다. 

■ 이찬원 [잠깐] 
[나훈아 작사 / 나훈아 작곡 / 원곡 가수 인순이]
▶ 1991년 발매된 [착한여자] 앨범 수록 곡으로 이별을 앞둔 여인의 심정을 표현한 노래이다. 

■ 영탁, 정동원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조병석 작사 / 조병석 작곡 / 원곡 가수 여행스케치]
▶ 1997년 발매된 곡으로 현실적이고 공감가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은 노래이다.

■ 김희재 [갈바람] 
[정은이 작사 / 남국인 작곡 / 원곡 가수 이선희]
▶ 1985년 발매된 곡으로 이선희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 김희재 [화난 여자] 
[윤명선 작사 / 윤명선 작곡 / 원곡 가수 김혜연]
▶ 2003년 발매된 곡으로 중,장년층의 애창곡으로 손꼽히는 노래이다.

■ 장민호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신재동 작사 / 신재동 작곡 / 원곡 가수 홍잠언]
▶ 2019년 발매된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앨범 타이틀 곡이다.

■ 임영웅 [내 마음 별과 같이] TITLE
[주일청 작사 / 박성훈, 임택수 작곡 / 원곡 가수 현철]
▶ 1987년 발매된 곡으로 KBS [내 마음 별과 같이]의 드라마 주제곡으로 알려져 더욱 히트한 노래이다.

■ 정동원 [지붕] 
[김시원 작사 / 이채운 작곡 / 원곡 가수 남승민]
▶ '지붕'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남승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