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동원 청춘응원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청춘응원가\2749421\10649881\0\0\kyEs57EoJYQ\https://blog.kakaocdn.net/dn/d3aHvf/btrqGT9xtiR/cRSdhfF9ig1HZriR9nKZ40/img.jpg\

청춘응원가 정보

 

작사 김현진 작곡 송광호 편곡

 

 

Youtube Official

 

청춘응원가 가사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겁날 게 있나
나는 아직 청춘이다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기죽지 마라
브라보다 나의 청춘아
묻지 마라 인생이란 정답이 없단다
알려거든 묻지 말고 세월에 맡겨라
가는 길이 힘들다고 울지마
내일은 달라질 거야
청춘아 주스 한잔 털어 넣고
웃어봐 힘을 내봐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겁날 게 있나
나는 아직 청춘이다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기죽지 마라
브라보다 나의 청춘아
묻지 마라 인생이란 정답이 없단다
알려거든 묻지 말고 세월에 맡겨라
가는 길이 힘들다고 울지마
내일은 달라질 거야
청춘아 주스 한잔 털어 넣고
웃어봐 힘을 내봐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겁날 게 있나
나는 아직 청춘이다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기죽지 마라
브라보다 나의 청춘아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겁날 게 있나
나는 아직 청춘이다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기죽지 마라
브라보다 나의 청춘아
브라보다 나의 청춘아
사랑의 콜센타 PART63
정동원
2021.07.13

앨범설명

콜센타에 강한 남자들 집합 [사랑의 콜센타] PART63 음원공개 (2021년 7월 8일 목요일 방송)

■ 정동원 [청춘응원가]
[김현진 작사 / 송광호 작곡 / 원곡 가수 유현상]
▶ 2018년 발매된 [유현상 골든 (청춘응원가)] 앨범 수록 곡으로 유현상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 이찬원 [미운 사랑] TITLE
[진미령, 송광호 작사 / 송광호 작곡 / 원곡 가수 진미령]
▶ 2012년 발매된 [인연] 앨범 타이틀 곡으로 남녀 간 사랑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 영탁 [자서전 (自敍傳)]
[우지민 작사 / 이수현 작곡 / 원곡 가수 얀]
▶ 2001년 발매된 [Virgin] 앨범 수록 곡이다.

■ 임영웅, 김희재 [사랑 빛]
[정용화 작사 / 정용화 작곡 / 원곡 가수 CNBLUE]
▶ 2010년 발매된 정용화 자작곡으로 블루 빛 사랑을 담아 마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 김희재 [상처]
[장경수 작사 / 장욱조 작곡 / 원곡 가수 조용필]
▶ 조용필 8집 앨범 수록 곡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내고 상처받은 남자의 슬픈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 장민호 [사나이 눈물]
[김병걸 작사 / 이동훈 작곡 / 원곡 가수 조항조]
▶ 2000년 발매된 조항조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서글픈 노랫말과 멜로디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은 노래이다.

■ 영탁 [사랑의 카우보이]
[지광민, 박영탁 작사 / 지광민, 박영탁 작곡 / 원곡 가수 고재근]
▶ 2020년 발매된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고재근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락 트로트 곡이다.

■ 장민호 [엄마아리랑]
[윤명선 작사 / 윤명선 작곡 / 원곡 가수 송가인]
▶ 국악 리듬을 극대화한 트로트 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특징인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