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영탁 (박영탁)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753762\10697346\5\0\VR8hVsC0J1Q\https://blog.kakaocdn.net/dn/b6ytku/btrqLvmkx0Q/B93lbWM9dsWMDjZsLknyk1/img.jpg\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정보

 

작사 백창우 작곡 백창우 편곡

 

 

Youtube Official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 지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쓸쓸한 그 길로
사랑의 콜센타 PART68
영탁 (박영탁)
2021.08.31

앨범설명

TOP6 VS 뮤벤져스 역대급 대결이 펼쳐집니다! [사랑의 콜센타] PART68 음원공개 (2021년 8월 26일 목요일 방송)
 
■ 이찬원 [고독한 연인] 
[이건우 작사 / 홍신복 작곡 / 원곡 가수 김수희]
▶ 1985년 발표한 ‘김수희’ 5집 수록 곡으로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쓸쓸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 정동원 [살다 보면] TITLE
[조영규 작사 / 윤일상 작곡 / 원곡 가수 차지연]
▶ 뮤지컬 [서편제] 대표 곡으로 모성애가 느껴지는 덤덤한 가사가 특징인 노래이다.
 
■ 영탁, 이찬원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양인자 작사 / 김희갑 작곡 / 원곡 가수 문주란]
▶ 1989년 발표된 문주란 대표 곡으로 철없는 남편을 묘사한 솔직한 가사와 멜로디로 큰 인기를 얻은 노래이다.
 
■ 임영웅 [아파요] 
[정윤용 작사 / 정상훈 작곡 / 원곡 가수 수근]
▶ 2012년 발매된 [아파요] 앨범 타이틀곡이다.
 
■ 김희재 [빗물] 
[김중순 작사 / 김중순 작곡 / 원곡 가수 채은옥]
▶ 1976년 발표한 채은옥 데뷔 곡으로 허스키한 목소리와 시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 영탁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백창우 작사 / 백창우 작곡 / 원곡 가수 임희숙]
▶ 1984년 임희숙이 5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인기를 누리게 한 노래로 시적인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장년층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