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의영 모르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모르고\2910554\10651198\7\0\2IKEaFk6Q_k\https://blog.kakaocdn.net/dn/vHghZ/btrqJ6B5NU5/BTP0YSiyWFIg7R7OHckxWK/img.jpg\

모르고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모르고 가사

 

사랑했어요 사랑했어요
당신을 사랑 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모르고
사랑했어요 당신을
사랑이 이렇게 아픈 줄도 모르고
당신을 사랑했어요
사랑은 날마다 행복한줄 알았고
사랑은 꿀처럼 달콤한 줄 알았지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아픈 줄 나는 몰랐네
사랑했어요 사랑했어요
당신을 사랑 했어요
이제 나는 알았네 알았네
사랑이 뭔지 알았네
이별의 눈물을 흘려보고 나서야
사랑의 진실 알았네
사랑은 유리잔 깨어질까 두렵고
사랑은 카멜레온 떠날까봐 무섭고
나는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제야 나는 알았네
사랑은 봄처럼 따뜻한 줄 알았고
사랑은 별처럼 예쁜 줄만 알았지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아픈 줄 나는 몰랐네
아픈 줄 나는 몰랐네
내 딸 하자 PART13
김의영
2021.07.14

앨범설명

장르 불문 트롯 대축제 [내 딸 하자] PART13 음원공개 (2021년 7월 9일 금요일 방송)

■ 홍지윤, 은가은, 마리아 [주라주라]
[김신영 작사 / DOKO 작곡 / 원곡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
▶ 2020년 발매된 곡으로 모든 직장인의 고충과 바람을 간절하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인 노래이다.

■ 김태연 [열두줄]
[김상길 작사 / 김상길 작곡 / 원곡 가수 김용임]
▶ 2002년 김용임을 인기가수 반열에 오르게 한 곡으로 시원한 창법이 특징인 노래이다.

■ 양지은, 은가은 [자갈치 아지매]
[안근영 작사 / 신재동 작곡 / 원곡 가수 이혜리]
▶ 고풍 멜로디의 정통 트로트로 6.25전쟁 후 굳세게 생활 전선을 헤쳐 나가는 여인네들을 그린 가사가 특징인 노래이다.

■ 양지은, 은가은 [부산 갈매기]
[김중순 작사 / 김중순 작곡 / 원곡 가수 문성재]
▶ 1982년 발표된 곡으로 여름을 가장 즐길 수 있는 열정의 도시 '부산'을 대표하는 노래이다.

■ 별사랑, 황우림 [영원한 친구]
[장세용 작사 / 장세용 작곡 / 원곡 가수 나미]
▶ 1979년 발매된 곡으로 나미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펑키풍의 디스코 음악으로 인기를 얻은 노래이다.

■ 김다현, 김태연 [춤추는 탬버린]
[정현숙 작사 / 조만호 작곡 / 원곡 가수 현숙]
▶ 2014년 발매된 곡으로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현숙을 인기가수 반열에 오르게 한 노래이다

■ 양지은, 은가은 [대찬인생]
[이승호 작사 / 윤일상 작곡 / 원곡 가수 박현빈]
▶ 2009년 발매된 곡으로 끈기와 근성으로 대찬 삶을 꿈꾸는 사나이들의 포부를 담은 노래이다.

■ 김의영 [모르고]
[나훈아 작사 / 나훈아 작곡 / 원곡 가수 나훈아]
▶ 1999년 발매된 [공 (空)]앨범 수록 곡이다.

■ 김다현 [좋아 좋아]
[조만호 작사 / 조만호 작곡 / 원곡 가수 현숙]
▶ 2002년 발매된 [나의 어머님 / 오빠는 잘 있단다] 앨범 수록 곡이다.

■ 김다현, 은가은 [맨발의 청춘]
[강은경 작사 / 이경섭 작곡 / 원곡 가수 벅]
▶ 현재까지 직장인 회식, 노래방 애창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벅의 2집 정규 앨범 타이틀곡이다.

■ 홍지윤 [보라빛 향기] TITLE
[강수지 작사 / 윤상 작곡 / 원곡 가수 강수지]
▶ 1990년 발표된 강수지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사랑의 계절 ‘봄’이 되면 생각나는 노래이다.

■ 별사랑 [빈지게]
[조동산 작사 / 임종수 작곡 / 원곡 가수 남진]
▶ 2005년 발매된 [저리가,사랑의 퍼레이드,빈지게]앨범 수록 곡으로 한 남자의 허무한 인생을 가사에 표현한 노래이다.

■ 양지은 [영]
[권혁식 작사 / 남국인 작곡 / 원곡 가수 이선희]
▶ 1986년 발표된 3집 앨범 수록 곡으로 당시 10대 여학생들에게 폭발적인 공감과 지지를 받았던 노래이다.

■ 별사랑 [연인이여]
[이광조 작사 / 정주훈 작곡 / 원곡 가수 이광조]
▶ 1984년 발매된 곡으로 이광조 특유의 미성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