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백아 이 세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 세계\2113114\10430457\0\1\YakyLlRZ6VI\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2C3634603ADC2807\

이 세계 정보

 

작사 백아 작곡 백아 편곡 백아, 장경민

 

 

Youtube Official

 

이 세계 가사

 

나는 네가 제일 좋아
이게 거짓이라면 내 세상도 없는걸
진심이란 이름을 빌려
자존심도 없이 널 좋아할 수 있는데
이 세계는 내 마음은 왜 우리들은
아픈 사랑만 하나요
난 이길 수 없는 마음의
울먹이던 고백을 들었어요
찬 바람에 가슴 시리면
뭘 해야 하는지 배우지 못했어요
가질 수 없는 부러움에
너를 닮으려다 시들 거야 난
아름답게 눈이 부시던
너와 내 세상은 다를 테니
이 세계는 내 마음은 왜 우리들은
아픈 사랑만 하나요
난 이길 수 없는 마음의
울먹이던 고백을 들었어요
이 세계는 내 마음은 왜 우리들은
찬 바람에 가슴 시리면
뭘 해야 하는지 배우지 못했어요
소녀의 세계 OST Part 3
백아
2020.05.16

앨범설명

우리들의 세계는 하루하루가 치열하고 이 세계를 이루는 모든 것은 불안하며 매일이 어제와 다르다.


이 세계는 나의 노력과 진심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고, 믿었던 용기는 부러움으로 시들기도 하며, 

나의 배려가 잘못일 때도 있고 노력없이 나의 꿈을 갖는 사람들도 있다. 

왜 나에게만 욕심이고 꿈인거냐며 마음은 울먹이지만, 나를 위로하는 방법을 배운 적이 없었다.


하지만 우리의 세계는 그저 주인이 다를 뿐, 내 세계도 나만이 갖고 있는 가치로 어디선가 빛나고 있을 것이다. 

[Credit]
Lyrics by 백아
Composed by 백아
Arranged by 백아, 장경민
Piano 백아 
Guitar 장경민 
Drum 장경민 
Bass 김호
Mixed by 신홍재 @pondsoundstudio
Mastered by 김장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