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브레이브걸스 아나요 (Acoustic Remix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나요 (Acoustic Remix Ver.)\531700\1354900\4\0\S6vZRMcSvoE\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04F4560401A920B\

아나요 (Acoustic Remix Ver.) 정보

 

작사 용감한 형제 작곡 용감한 형제, 별들의 전쟁 (GALACTIKA *) 편곡 별들의 전쟁 (GALACTIKA *)

 

 

Youtube Official

 

아나요 (Acoustic Remix Ver.) 가사

 

아름답던 사랑
식어버린 니 맘
언제부터인가 니가 조금씩 달라졌어
혼자 생각하고 나 혼자 의심하고
이러다가 나 정말로
미쳐버릴지도 몰라
어젯밤에 너 뭐했어
왜이리 연락이 안되니
혼자 흥분해서 막말하고
또 다시 후회해
말하다 말고 끊어버린 전화
열 받는다고 헤어지자
말한 건 모두 거짓인 걸 왜 몰라
아나요이 아픈 마음을
그댄 아나요내 사랑을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나요쓰라린 상처를
그댄 몰라요 죽었다 깨도
그대 없는 하루하루는
내겐 의미 없단 걸 왜 몰라 baby
홧김에 뱉어버린 말
I hate you
그래 놓고 맘 속으로 외쳐
I love you
맘에 없는 소리만 하는 나
밤새도록 후회만
너 땜에 울고 너 땜에 웃고
난 너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Baby boy 오직 너만
내가 사랑할 수 있는 사람 그대만이
나의 짝
No matter where u are
난 항상 니 옆에
Baby you're my shining star
어젯밤에 너 뭐했어
왜이리 연락이 안되니
혼자 흥분해서 막말하고
또 다시 후회해
말하다 말고 끊어버린 전화
열 받는다고 헤어지자
말한 건 모두 거짓인 걸 왜 몰라
아나요이 아픈 마음을
그댄 아나요내 사랑을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나요쓰라린 상처를
그댄 몰라요 죽었다 깨도
그대 없는 하루하루는
내겐 의미 없단 걸 왜 몰라 baby
그대만을 사랑해 이게 나의 맘인데
왜 그리 멍청하게
너는 딴 곳만 쳐다보니 너는
미칠 것만 같아
너 땜에 내 속이 다 타버렸어
돌아선 그대 맘을 잡고 싶어 난
아나요이 아픈 마음을
그댄 아나요내 사랑을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나요쓰라린 상처를
그댄 몰라요 죽었다 깨도
그대 없는 하루하루는
내겐 의미 없단 걸 왜 몰라 baby
Back To Da Future
브레이브걸스
2011.07.29

앨범설명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Back to da future]

레트로 R&B 장르의 "아나요" 로 2011년 초, 강렬한 첫인상을 대중에게 선사했던 브레이브걸스가 다시 한번 대중의 뇌리에 신선한 충격을 주기 위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브레이브걸스 첫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은 [Back to da future]. '미래로의 회귀' 라는 다소 역설적인 타이틀답게 인트로부터 타이틀, 수록곡까지 그 면면이 다양한 색깔로 가득하다. 현대적인 비트와 8-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멜로디의 조합이 신선한 느낌을 준다.

타이틀인 "툭하면"은 미디움템포의 레게 장르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스토니스컹크' 의 중심으로 활동하며 한국 레게 1세대로 추앙 받는 '스컬' 의 강렬한 인트로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툭하면"은 용감한형제가 자신이 프로듀싱한 곡 중에 최고의 곡이라 공언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또한 벌써부터 발매 전 모니터링을 마친 여러 관계자들로부터 후속 곡으로 점쳐지고 있는 "비가 내리면"은 용감한 형제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의 공동 작품으로, 내리는 비로 헤어진 연인과의 아픈 기억을 지우고자 하는 슬픈 이야기를 담았다. 아름다운 피아노와 기타,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브레이브걸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은영' 의 솔로곡이기도 한 "너무 아파"는 익히 잘 알려져 있던 '은영' 의 가창력과 감정표현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이 곡 역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Mr.강' 의 작품.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뷔싱글 "아나요" 또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 편곡을 거친 뒤 수록되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형제를 비롯하여 Mr.강, 별들의전쟁, 코끼리왕국, Red-Roc 등의 프로듀서 진이 총력을 기울여 프로듀싱한 이 앨범이 2011년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