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커피소년 (노아람) 내가 왜 이럴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왜 이럴까\493783\10026590\0\1\p6sVlmPoQ4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4BA426041A15A1B\

내가 왜 이럴까 정보

 

작사 커피소년 작곡 커피소년 편곡 커피소년

 

 

Youtube Official

 

내가 왜 이럴까 가사

 

왜 그녈 바라보고 있는 건지
사랑인 걸까
왜 그녈 보면 웃음이 나는지
사랑인 걸까
꿈일 거야 꿈일 거야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자꾸만 가슴이 떨려오는 걸까
너의 그 눈빛과
너의 목소리가 오 날
왜 자꾸만 괴롭히는 걸까
날 어떻게 한 거야
왜 그녈 바라보고 있는 건지
사랑인 걸까
왜 그녈 보면 웃음이 나는지
사랑인 걸까
꿈일 거야 꿈일 거야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자꾸만 가슴이 떨려오는 걸까
너의 그 눈빛과
너의 목소리가 오 날
왜 자꾸만 괴롭히는 걸까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눈앞에 자꾸 어른거리는 건데
나를 좀 놓아줘
나를 좀 깨워줘 오 날
내게 어떤 마법을 쓴 거야
날 어떻게 한 거야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8
커피소년 (노아람)
2016.12.29

앨범설명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여덟 번째 OST
'커피소년', "내가 왜 이럴까" 전격 공개!

 
향긋한 커피향이 날 것 같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드라마와 OST 모두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전격 합류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내가 왜 이럴까"는 '커피소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정갈한 보사노바 사운드 위에 담백한 '커피소년'의 힐링 보이스가 더해져 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순수 로맨시스트 '커피소년'의 "내가 왜 이럴까"는 모든 것을 속일 수 있지만 사랑에는 어설프고 풋풋한 허준재(이민호 분)의 설레이는 마음이 담겨있다.
 
[CREDIT]
Lyrics by 커피소년
Composed by 커피소년
Arranged by 커피소년
Piano 커피소년
Guitar 조성환
Chorus 커피소년
Keyboard 커피소년
Computer programming 커피소년
Recorded by 커피소년 @ Roasting Studio
Mixed by 김장효 @ Yeha Studio
Mastered by 김장효 @ Yeha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