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한별, 김재환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471741, 945663\10439989\0\1\TlB2BHgH4l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EFD336041AF601B\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정보

 

작사 임한별 작곡 임한별, 추대관 (MonoTree), 개미 편곡 추대관 (MonoTree)

 

 

Youtube Official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가사

 

가득히 내려앉은
내 안의 널 세어보다
문득 번진 웃음 널 향한 그리움
그렇게 넌 내게 다가온다
푸른 별이 반짝인다
네 세상도 똑같을까
어쩌면 우리는 같은 곳을 보고
어쩌면 같은 걸 느꼈을까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로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같은 시간 다른 곳에
우리가 떼어진대도
바람도 햇살도 아니 공기까지도
모든 게 나이고 너 일 테다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로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너의 시간에 갇혀
날 잃어버린다 해도
다 내가 감당할 몫이다
바라볼 뿐이던 평행의 선을 넘어
널 품에 안고 날아본다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로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3
임한별, 김재환
2020.06.06

앨범설명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3]

임한별, 김재환 -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열세 번째 OST '임한별, 김재환 -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공개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를 위해 신,구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뭉쳤다.

‘임한별’, ‘김재환’이 참여한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는 처연한 반주 위에 처절히 울부짖는 고음이 압권인 발라드 곡이다.

평행세계를 뛰어넘으며 ‘정태을’을 지키려는 황제 ‘이곤’의 서사가 담긴 가사 위에 두 보컬의 때론 담담하고 때론 화려한 가창이 큰 감동을 더한다.

또한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는 임한별이 직접 음악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추대관을 비롯해 음악감독 개미가 의기투합해 작업했으며, 임한별이 ‘이곤’의 입장에서 노랫말을 붙였다.

드라마 제작 단계부터 ‘더 킹’만을 위해 프로듀싱 된 이 곡은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는 ‘더 킹’에 더욱 짙은 감성을 덧칠한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redit]

Lyrics by 임한별
Composed by 임한별, 추대관 (MonoTree), 개미
Arranged by 추대관 (MonoTree)

Directed by 임한별, 추대관 

Background Vocals by 임한별 

Piano by 준피 (Jun_p) 
Guitar by 적재
Bass by 김병석
Drums by 김은석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추대관
Strings by 위드스트링
Recorded by 이평욱 @ Koko Sound
 강선영 @ MonoTree Studio
 정기홍 @ 서울 스튜디오 (Assist. 최다인, 이찬미)

Digital Editing by 추대관 @ MonoTree 

Mixed by Yura @ Night Cat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