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케이윌 (김형수), 마리오 (정한림) 초콜릿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초콜릿\175139, 243278\642787\0\1\ffNZfPRr4w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5D6637604546E70C\

초콜릿 정보

 

작사 김도훈 (RBW), 황성진 작곡 김도훈 (RBW), 이현승 편곡 이현승

 

 

Youtube Official

 

초콜릿 가사

 

너의 눈엔 내가 있고
너를 바라보는 난 행복한 사람
너를 사랑해 너무 행복해
내 자랑이야
내 손으로 기도할 사람
내 맘으로 사랑할 사람
내가 가진 힘을 다해
지켜주고 싶은 사람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자랑
가슴 벅차게 불러 줄꺼야
내 사랑 노래
쵸콜렛보다 더 달콤한
사랑을 전해 줄꺼야
넌 나의 소중한 사랑
나의 천사
나의 전부
커피향보다 더 진하게
사랑을 보여 줄꺼야
내 사랑은 언제나 하나 뿐
이제부터 우리 얘길 들려 줄께
너너너 너는 마치 한 여름의 에어컨
버튼이 고장이 난 TV의 리모컨
니가 없인 아프기만 한 나로선 오직
너의 깊은 사랑만이 할머니의 약손
우리 어머니도 포기한 늦잠을
깨울 수 있는 사람
오직 한 사람 사랑이란 것을
알려준 사람
나만이 가진 행복한 내 자랑
나란히 걷고 있어
니 손을 잡고 있어
난 행복한 사람
너를 사랑해
너무 행복해
내 자랑이야
쵸콜렛보다 더 달콤한
사랑을 전해 줄꺼야
넌 나의 소중한 사랑
나의 천사
나의 전부
커피향보다 더 진하게
사랑을 보여 줄꺼야
내 사랑은 언제나 하나 뿐
이제부터 우리 얘길 들려 줄께
너만 사랑할께
너만 바라볼께
너만 생각할께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줘
너만 사랑할께
너만 바라볼께
너만 생각할께
내 곁에 있어줘
사랑이란건 참
사랑이란건 참 달콤해
행복을 내게 주니까
넌 나의 영원한 기쁨
나의 미래 나의 모두
매일매일 나 더 새롭게
사랑해 말해 줄꺼야
나 언제나 네 곁에 있을께
너는 내게 하나뿐인 보석이야

Color Chocolate
케이윌 (김형수), 마리오 (정한림)
2009.08.25

앨범설명

케이윌, 마리오 신곡 ‘초콜릿’으로 만루홈런 예감!

케이윌과 마리오가 함께 부른 달콤한 러브송 ‘초콜릿’이 전격 공개 된다. ‘초콜릿’은 뮤직큐브에서 발매하는 컬러 프로젝트 [컬러 초콜릿]의 수록곡으로, 씨야, 다비치, 블랙펄이 함께 했던 [컬러핑크], 신혜성이 불렀던 [컬러 퍼플]에 이은 그 세 번째 시리즈이다. [컬러 초콜릿]은 상반기 히트곡 '러브119', '눈물이 뚝뚝'으로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은 케이윌 그리고 '굿바이', '슈퍼맨'으로 특색 있는 본인만의 뚜렷한 색깔로 자리매김한 신예 마리오가 함께 한 프로젝트이다.
수록곡 ‘초콜릿’은 휘성, 거미, 이효리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을 비롯 최근 다비치, 이승기와의 작업으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낸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김도훈 그리고 인순이, 이승철, 김태우, 다비치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그 탁월한 감각을 뽐내는 작곡가 이현승이 함께 작곡했으며, 씨야, 거미, 이승기 등과의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주는 작사가 황성진 콤비의 작품으로 올 가을을 달콤하게 물들일 것이다.
수록곡 '초콜릿'은 사랑스러운 멜로디 라인과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달콤하고 가슴 벅찬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케이윌의 짙은 다크 초콜릿 같은 보이스와 마리오의 개성 있는 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러브송이다.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는 문턱에서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사랑을 노래하는 [컬러 초콜릿]은 2009년 가을의 문을 여는 대표적인 러브송으로서 컬러 프로젝트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 컬러 프로젝트는 시즌 별로 기발한 기획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프로젝트 앨범으로 [컬러핑크] 이후발표될 때마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