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뉴이스트 나의 천국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천국\640891\2667560\0\0\6390tjodZ5k\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D31356051675E14\

나의 천국 정보

 

작사 BUMZU, JR (뉴이스트) 작곡 BUMZU, 박기태, 이기용, 백호 (뉴이스트) 편곡 BUMZU, 박기태, 이기용

 

 

Youtube Official

 

나의 천국 가사

 

샘물을 찾아 헤매도
어디도 없는 세상
결국엔 그런 건 없었던가
갈 길을 잃은 나 oh
끝이 보이질 않아
빛이 보이질 않아
두렵고 무서워
모든 게 겁나서
숨고만 싶었던 나
용길 내서 한걸음 뗐을 때
눈앞에 나타난
모험에 끝에 찾은 이 곳은
길을 헤매다 도착한 곳은
나만의 낙원 Is You Is You
내가 찾던 Oasis Sis
불안한 내 걱정을 재워줄
공허한 내 마음을 채워줄
나만의 천국 Is You Is You
세상이 온통 너로
가득 차길 바래
건조한 사막
주사위를 던지고
공허한 내 맘
방향을 잃어도
우연히 찾은 넌
마르지 않을 너
오아시스 IS U
나의 천국 IS U
찾기도 전에 난 겁부터 먹어
상상 속 그곳이 아니면 어쩌나
용기를 내서 내디뎠을 때
눈앞에 나타난
모험에 끝에 찾은 이 곳은
길을 헤매다 도착한 곳은
나만의 낙원 Is You Is You
내가 찾던 Oasis Sis
불안한 내 걱정을 재워줄
공허한 내 마음을 채워줄
나만의 천국 Is You Is You
세상이 온통 너로
가득 차길 바래
다 시든 꽃이 다시 피고
말랐던 샘에 물이 솟는
유일한 답은
너라는 걸 알고 있어
절망에 끝에 찾은 이 곳은
나를 숨쉬게 해주는 곳은
나만의 낙원 Is You Is You
내가 찾던 Oasis Sis
모든걸 걸고 널 지켜줄게
모든 게 변해도 변하지 않을
나만의 천국 Is You Is You
세상이 온통 너로 가득 차길 바래
Q is.
뉴이스트
2016.02.17

앨범설명

L.O.V.E 조각들이 모여 퍼즐을 완성하다, '뉴이스트' [Q is.]
 
'뉴이스트',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로 새롭게 태어났다. 4번째 미니앨범 [Q is.]를 통해 2D의 4D화를 실현,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한 카툰돌로 돌아왔다. 4번째 미니앨범 [Q is.]는 여왕, 지켜주고 싶은 그녀를 향한 '뉴이스트'의 마음을 앨범에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냈다.
 
첫 번째 트랙 "나의 천국"은 동양적인 리프를 이용한 곡으로, 아끼는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타이틀곡이자 두 번째 트랙인 "여왕의 기사"는 슬픔을 잊게 해주는 주문 '마하켄타 프펠도문'을 외우며 아픔을 위로, 지켜주고자 하는 약속을 담아냈다. 세 번째 트랙 "사실말야"는 '백호', '민현', 'JR'이 참여한 곡으로 애교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네 번째 트랙 "티격태격"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티격태격이라는 제목에 담아내며, 애틋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다섯 번째 트랙 "ONEKIS2"는 '소울스타'의 '이창근', '비바소울'의 '주완', '프리미엄프로젝트'의 '염동건'이 의기투합해 마지막 조각을 완성했다. '뉴이스트'의 4번째 미니앨범 [Q is.]는 첫 번째 트랙부터 다섯 번째 트랙까지 하나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으며, 첫 번째 조각부터 마지막 조각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맞추어 하나의 퍼즐을 완성시키듯 앨범에 뉴이스트만의 감각을 담아냈다.
 
학산문화사 '김강원'작가의 작품 '여왕의 기사'를 타이틀곡 제목으로 동의하에 사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