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홍대광 I Feel Yo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Feel You\699623\2275738\0\1\oyAXCEc_-2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A4D4660522F950A\

I Feel You 정보

 

작사 지훈, 구지안 작곡 KZ, 아르마딜로 편곡 KZ, 아르마딜로

 

 

Youtube Official

 

I Feel You 가사

 

아이처럼 자꾸 설레는
눈부신 그대가 보여요
파도처럼 벅차 오르는
상쾌한 아침이 좋아요
실바람 타고 나부낀
꽃 내음이 그대 곁에 맴돌다
나를 부르네요
두근 거리는 우리 사랑 해봐요
I feel I love you
I think I need you
세상 모든 게 아름다워요
그대를 따라 햇살도 춤을 추네요
그대여 언제나 함께 해줘요
달달한 미소로 내게 인사하죠
나의 고백을 들어줘요
I LOVE YOU
디디디 디디디 디디디
두근대는 기분 좋은 날
달콤한 사랑이 오네요
콧노래 나는 하루를 시작해요
들어본 적 없었던
그런 멜로디죠 알고 있나요
우리 사랑의 노래
I feel I love you
I think I need you
세상 모든 게 아름다워요
그대를 따라 햇살도 춤을 추네요
그대여 언제나 함께 해줘요
달달한 미소로 내게 인사하죠
나의 고백을 들어줘요
I LOVE YOU
곁에 있어도 멀리 있어도
예뻐 보여요
뛰는 가슴도 내 작은 떨림도
오직 그대 때문인 걸요
I feel I love you
I think I need you
세상 모든 게 아름다워요
그대를 따라 햇살도 춤을 추네요
그대여 언제나 함께 해줘요
그대와 마주걷는 이 길 위에서
나 한 번 더 네게 말해요
I LOVE YOU
디디디 디디디 디디디
Um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홍대광
2014.08.20

앨범설명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달콤한 감성 보이스 홍대광,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I Feel You" 공개!


달콤한 감성 보이스 '홍대광'이 SBS 괜찮아 사랑이야OST에 합류한다. 20일 공개되는 "I Feel You"는 지난 1월 미니앨범 2집 [THE SILVER LINING] 발매하며 "답이없었어", "고마워 내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홍대광 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I Feel You"는 아이유, 써니힐, 신인그룹 '헤일로'등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KZ'와 신예 작곡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홍대광만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를 잘 부각시켜준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7회에 첫 등장, 재열 (조인성 분)과 해수 (공효진 분)의 달콤한 로맨스를 잘 표현해주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I Feel You"는 앞으로도 '해열제 커플'로 알려지고 있는 재열, 해수의 달콤하고 질투 나는 로맨스는 물론 극의 상큼함 분위기를 더욱 더 부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