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블리즈 Promise (약속해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Promise (약속해줘)\789331\10390604\1\0\qViTxetFpK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3F245605573A50F\

Promise (약속해줘) 정보

 

작사 임현지, 강민국 작곡 강민국, Brandon Jung 편곡 강민국, Brandon Jung, 임현지

 

 

Youtube Official

 

Promise (약속해줘) 가사

 

신비하고 신기로운
너와 나의 추억 속에
밝게 빛나는 반짝이는 별빛
설레는 마음 안고
오랫동안 꿈꿔왔던
다른 세상을 내가 보여줄게
조금만 더 다가와 자 나의 손을 잡고
한걸음 두 걸음 너에게로
가까이 다가가서 말할 꺼야
약속해줘 영원히 우리 함께 할 세상
반짝이는 희망을 담아 선물 할 꺼야
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너를 기다릴게
기억해 너와 나는
언제까지나 함께 하는 거야
신비하고 신기로운
도깨비의 요술처럼
꿈이 이뤄지도록 주문을 외워봐
짓궂은 바람은 누구의 장난일까
희미한 시간을 헤매고 있어
조금만 더 다가와 자 나의 손을 잡고
한걸음 두 걸음 너에게로
가까이 다가가서 말할 꺼야
약속해줘 영원히 우리 함께 할 세상
커다란 용기를 담아 선물 할 꺼야
두려움에 떨지 않는 내가 되어 줄게
기억해 너와 나는
언제까지나 함께 하는 거야
간직할게 너와 내가 지켜온 믿음
눈부신 미래를 보여줄 꺼야
우리 두 손으로 희망의 꽃 담아
약속해 너와 나는
언제까지나 함께 하는 거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러블리즈
2020.02.20

앨범설명

2020년 3월 방송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시즌이며, 세상 멸망을 막기 위해 귀신들과 싸우는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프닝곡 ‘비천강림 (Higher)’은 가수 툴라가 참여했다. 엔딩곡 '약속해줘 (promise)'는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노래이며 가수 '러블리즈'가 참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