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씨더맥스 (M.C the MAX) 사랑의 시 (20th editio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의 시 (20th edition)\161636\10582889\11\0\ZCs6oBra2Tc\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C7F35605CAD1F27\

사랑의 시 (20th edition) 정보

 

작사 채정은 작곡 Tamaki Koji 편곡 권영찬

 

 

Youtube Official

 

사랑의 시 (20th edition) 가사

 

한참을 앓고 있죠
사랑한단 뜻이에요
이 사랑을 깨달은 순간이
제 인생에 제일 힘든 날이었죠
피할 수 없어 부딪힌 거라고
비킬 수도 없어 받아들인 거라고
하지만 없죠 절 인정할 사람
세상은 제 맘 미친 장난으로만 보겠죠
바람이 차네요 제 얘기를 듣나요
저 같은 사랑해봤던 사람 혹 있다면은
절 이해할 테죠
단념은 더욱 집착을 만들고
단념은 더욱 나를 아프게 하고
어떻게 하죠 너무 늦었는데
세상과 저는 다른 사랑을 앓고 있네요
피할 수 없어 부딪힌 거라고
비킬 수도 없어 받아들인 거라고
하지만 없죠 절 인정할 사람
세상은 제 맘 미친 장난으로만 보겠죠
담배도 없네요 달도 쓸쓸하네요
저 같은 사랑 시작한 사람 혹 있다면은
도망쳐요
CEREMONIA (Complete Edition)
엠씨더맥스 (M.C the MAX)
2021.03.25

앨범설명

엠씨더맥스의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 Complete Edition
 
데뷔 만 20주년을 맞이하는 M.C the MAX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한눈에 되짚어볼 수 있는 앨범 [CEREMONIA] Complete Edition. 
국내 최고의 작•편곡가 및 연주자들이 참여해, M.C the MAX의 음악적 감성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신곡과 그동안 사랑받았던 곡을 엄선한 리메이크곡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더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