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써니힐, 데이브레이크 (DAYBREAK)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229494, 229114\2180186\0\1\MStMdxnrYy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387336061F95C19\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 정보

 

작사 데이브레이크 (DAYBREAK) 작곡 데이브레이크 (DAYBREAK) 편곡 서재하

 

 

Youtube Official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 가사

 

처음 너를 본 순간 정신
차릴 수 없어
내 마음을 들킬까봐
조심조심해
어떡하면 네 맘을 답답해진
내 맘을
쫄깃해진 심장이 나 어쩌면 좋아
가까워졌다 점점 멀어져가는
이상해
울다가 웃다 나 좀 내버려둬요
언제나
이랬다 저랬다 헷갈려 그대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홀로 걷고 있는 이 거리가
오늘따라 유난히 길게만
느껴질까
햇살이 좋은 날 눈치가 없는 말
이럴수록 네가 더 보고싶잖아
어느 박자에 맞춰줘야 될지
감이 안잡혀 또 많이 헷갈려 No
오늘도 셀 수 없이 들었다 놨다해
니 멋대로 내 맘에
들어왔다 갔다해
다시 너를 본 순간 차갑게
대해보려
애써 관심 없는 듯이 외면 했지만
너의 눈빛 하나에 너의
손짓 하나에
바짝바짝 말라버려 나의 입술은
멀어져갔다 다시
다가와주는 오늘도
울다가 웃다 점점
짜증이나요 언제나
이랬다 저랬다 헷갈려 그대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그대의 가슴이 그대의 심장이
나는 두근두근
그대만 사랑해 그대만 기억해
난 또 두근두근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오 어떡하면 그대를 내 맘속에
가둬둘 수 있을까
오 어떡하면 그대를 내 맘속에
가둬둘 수 있을까
들었다 놨다 hey
들었다 놨다 hey
들었다 놨다 hey
re;code Episode III
써니힐, 데이브레이크 (DAYBREAK)
2013.04.05

앨범설명

[re;code Episode III]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 긍정의 에너지!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 음원 차트 강자 써니힐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긍정의 에너지!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 음원 차트 강자 써니힐!!! 국민 밀당송의 탄생 예고!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 '인디와 오버의 환상적인 조화'라는 트랜드를 제시하며 음반계의 새로운 브랜드로 태어난 'Re;code'의 3번째 음원이 출시되었다. 이번 앨범은 세련된 팝스타일의 모던 록을 선보이며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가 그들의 대표곡인 "들었다 놨다"를 음원 차트의 강자로 무섭게 성장한 실력파 그룹 써니힐과 콜라보레이션을 했다. 2007년 데뷔한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유종 김선일 김장원)는 꾸준한 앨범 활동과 공연을 통해 자타공인 '라이브계의 절대 강자'로 불리우며 최근 출연한 KBS '불후의명곡-전설을노래하다'에서 완벽한 편곡과 무대매너로 우승까지 거머쥐며 대중적인 지지를 받기 시작한 실력파 밴드이다.

써니힐과 데이브레이크가 함께한 "들었다 놨다 (Love Acytally)"는 브라스와 밴드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었던 원곡과는 달리 일렉트로닉적인 사운드가 가미되고 리듬감과 보컬의 화음에 초점을 맞춘 편곡으로 써니힐의 미성이 직접 메이킹한 랩과 써니힐의 대표곡인 "두근두근"을 매쉬업한 새로운 멜로디가 추가되며 사랑스럽고 따듯한 음악으로 재탄생하였다. 이번 편곡은 최고의 사랑 OST 써니힐의 "두근두근", 빅마마의 "배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고 불후의명곡, 나가수, 슈퍼스타K 등의 프로그램에서 편곡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재하 작곡가가 맡아 진행하였다. "들었다 놨다 (Love Actually)"의 뮤직비디오는 브리드팝의 조경일 감독 작품으로 써니힐 멤버들과 개그맨 김성원이 열연한 옴니버스 형태의 스토리텔링으로 데프콘과 광희 (제국의아이들)가 까메오로 출연하였다.

'누구나 사랑할 자격,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성원의 진지하고 코믹스러운 양면적인 연기와 대세 까메오들의 깜짝출연, 써니힐의 앙증맞은 군무, 환타지적인 영상 연출로 음원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Re;code'는 인디아티스트의 대표곡을 기성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편곡을 통해 대중에게 유능한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앨범으로 작년 11월에 긱스,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와 올해 2월에 우현 (인피니트), 루시아의 "선인장"을 발표하였으며, Re;code앨범 발매 이후 많은 기성 아티스트들이 인디 아티스트와 꼴라보레이션과 프로듀싱을 진행하고 있어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주었다는 업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