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에디킴 (김정환) 별처럼 빛나는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별처럼 빛나는 사랑\601979\2711633\0\1\-yC2PC9URJ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E71426063E3E20A\

별처럼 빛나는 사랑 정보

 

작사 개미, 김세진, 태윤미 작곡 개미, 김세진, 에디킴 편곡 LOHI, 박찬

 

 

Youtube Official

 

별처럼 빛나는 사랑 가사

 

아무것도 바란 적
없는 내가
한 가지만 바라고
원하고 있죠
단 한 번도 욕심 같은 건
낸 적 없는 내 기도를
들어 주세요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
어떡해도 숨길 수가
없는 걸
널 향한 내 발걸음
내 손짓마저도
특별할 것 없던 하루가
사소한 것 하나하나
선명해져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
긴 어둠이 내리던 그 날
날 감싸준 사람
가만히 안아준 사람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Love is you
Love is a star
날 환하게 비추네
My love is a star
저 별처럼 빛나는 사람
I promise you
마지막일 거예요
그댄 나에게 그런 사람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7
에디킴 (김정환)
2016.09.21

앨범설명

에디킴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7]
 
"별처럼 빛나는 사랑"은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 개미, 히트 작곡가 김세진과 함께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숨길수 없는 마음과 다짐을 노래 한 이영, 홍라온의 러브테마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어쿠스틱 기타에 감미로운 에디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후렴부에 등장하는 오케스트라와 코러스가 애틋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곡의 아름다움을 완성 시키고 있다.
 
CREDITS
LYRICS BY 개미, 김세진, 태윤미
COMPOSED BY 개미, 김세진, 에디킴
ARRANGED BY lohi, 박찬
GUITAR 정수완
BASS 최훈
CHORUS 강태우
RECORDED BY 김용회 at Mad Fish Studio
MIXED BY 구자훈 at Mad Fish Studio
MASTERED BY Miles Showell at Abbey Road Studios
VISUAL DIRECTOR 백서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