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셔누 (몬스타엑스) 이제야 알겠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제야 알겠어\859389\2008589\2\0\2id15k9Ype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DD43A606B445222\

이제야 알겠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이제야 알겠어 가사

 

아니라고 생각 했어
아닐꺼라고 믿었는데
언제부터 나도 모르게 널 찾아
혹시 나만 이러는 건지
자꾸만 불안해져
더 늦지 않게 네게 말할게
Now, now that I found you
이제서야 나의 맘을 알게 됐어
언제내게 온건지 다 알수는 없지만
너무 늦었다고 말하지만
이제야 알겠어
솔직하지 못했던 건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어울리는 것 같았었는데
다신 울게하고 싶진 않아
이제는 울지마
다시 웃게 해줄 사람 그건 나야
Now, now that I found you
이제서야 나의 맘을 알게 됐어
언제내게 온건지 다 알수는 없지만
너무 늦었다고 말하지만
이제야 알겠어
그래 얼마남지 않은 나의 시간 동안
네가 내게 올 때 까지
난 널 기다릴 테니
내게 와줘 더
내 모든걸 난 네게 다 줄 수 있어
내 맘 다신 아프게 하진 않을께
이제 알았어
Now, now that I found you
이제서야 나의 맘을 알게 됐어
언제내게 온건지 다 알수는 없지만
너무 늦었다고 말하지만
그래 이제야 알겠어
네게 지금 말 할 순 없지만
그래 이제야 알겠어
네게 솔직히 말을 해줄게
이제야 알겠어
보스를 지켜라 OST Part.6
셔누 (몬스타엑스)
2011.08.24

앨범설명

[보스를 지켜라 OST Part.6]
 
"너 때문에"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 김종국, 별 등 수많은 가수의 앨범에 작사 작곡가로 참여하고, 많은 가수들의 보컬디렉팅과 트레이닝을 하던 싱어송라이터 휴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휴우의 담백한 보컬과 깔끔한 멜로디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제야 알겠어" 비스트, 포미닛, 티아라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새롭게 설립한 AB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준비중인 가수 손현우가 부른 이제야 알겠어는 따뜻한 감성의 보컬과 세련된 전개의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