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세훈&찬열 부르면 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부르면 돼\2739460\10309458\2\0\GjO4inIuPZ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805F35606DDC4E0E\

부르면 돼 정보

 

작사 개코, 행주, Loey, 세훈 (SEHUN) 작곡 개코, Devine Channel 편곡 Devine Channel

 

 

Youtube Official

 

부르면 돼 가사

 

넌 배우 뺨 때려
형광등 아래 있을 때도
넌 가수 뺨 때려
팝송을 흥얼거릴 때도
그때도
여긴 너무 시끄러워
조금만 더 가까이 와
Come close
넌 너무 예뻐 오랜만의 떨림이야
널 향한 내 마음은 화가의 연필 같아
흑심이 가득해
넌 검은 밤에 반짝이는 별 같아
그걸 난 그리기만 하면 돼
눈을 뗄 수 없어
네가 너무 빛이 나서
귀를 뗄 수 없어
입에서 예쁜 말만 나와서
밤새도록 너와 입을 떼고 싶지 않아
솔직하게
Tell you what I want
우 대리 부르면 돼
우 대리 부르면 돼
뒷자리에 같이 앉아
손잡고 우주로 가면 돼
우 같이 떠나면 돼
천국이 땅으로
통째로 떨어진 기분
기분
분양받고 싶어
예쁜 너의 마음의 지분
혹시 어지러워 너의 옆자리로 갈까
Come close
난 너무 기뻐 오랜만의 떨림이야
핸들이 좌회전할 때
내 몸도 네 쪽으로
우회전할 땐 네 몸도 내 쪽으로
자연스럽게
우린 서로의 맘을 확인해
네 바퀴는 쉴 틈도 없이
Skrrr skrrr
넌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처럼
이리저리 봐도 예쁜 걸
목적지가 가까워지네
취한 척 잠에 들고만 싶은 걸
우 대리 부르면 돼
우 대리 부르면 돼
뒷자리에 같이 앉아
손잡고 우주로 가면 돼
우 같이 떠나면 돼
하늘이 빙글빙글 돌아
조금 더 빙빙 돌아가 줬으면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We wanna ride with this
ride with this
넌 우주에서 가장 빛나
눈동자 안에 별이 빛나
여기보다 아늑한 곳으로 도약해
우 대리 부르면 돼
우 대리 부르면 돼
뒷자리에 같이 앉아
손잡고 우주로 가면 돼
우 같이 떠나면 돼
What a life - The 1st Mini Album
세훈&찬열
2019.07.22

앨범설명

세훈&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 공개!
트리플 타이틀 곡 ‘What a life’·‘있어 희미하게’·‘부르면 돼’ 포함 6곡 구성!
개코·디바인채널 전곡 프로듀싱, 세훈&찬열 전곡 작사 참여 및 자작곡 수록!
 
EXO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EXO의 첫 듀오 조합인 세훈&찬열의 데뷔 앨범으로, 두 멤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세 곡을 타이틀로 선정, 트리플 타이틀 곡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Feat. Gaeko)’, ‘부르면 돼’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히트 작곡가팀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함은 물론,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와 행주,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세훈&찬열 역시 전곡 작사에 참여하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이들이 선사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세훈&찬열은 2018년 ‘STATION X 0’을 통해 발표한 듀엣곡 ‘We Young’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세훈은 EXO 콘서트에서 공개한 솔로곡 ‘Go’에, 찬열은 EXO 앨범 타이틀 곡 ‘Love Shot’과 ‘Ko Ko Bop’, 수록곡 ‘가끔 (With You)’ 등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이미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어, 새 앨범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세훈과 찬열은 EXO 멤버로서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 뛰어난 비주얼을 겸비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패션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두 사람이 유닛으로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훈&찬열, 트리플 타이틀 곡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 선사!
#긍정 에너지 ‘What a life’, #청량 에너지 ‘있어 희미하게’, #감성 에너지 ‘부르면 돼’
 
첫 번째 타이틀 곡 ‘What a life’는 유니크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세훈&찬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두 번째 타이틀 곡 ‘있어 희미하게 (Feat. Gaeko)’는 중독적인 피아노 테마와 청량한 느낌의 신시사이저,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곡으로,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 번째 타이틀 곡 ‘부르면 돼’는 감성적인 멜로디의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관심 있는 상대방에게 조금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한 편의 이야기처럼 진솔하게 풀어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친구와 연인 사이의 애매한 관계를 ‘선’에 빗대어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는 ‘선’, 연인 간 깊은 사랑에서 느껴지는 설렘을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에 비유한 ‘롤러코스터’, 꿈속에서만 볼 수 있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가사에 담아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夢 (몽)’ 등 다양한 힙합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Album Review
 
01. What a life
Lyrics by 개코 / Loey / 세훈
Composed by 개코 / Devine-Channel / Aris Maggiani
Arranged by Devine-Channel / Aris Maggiani
 
타이틀 곡 ‘What a life’는 유니크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아, 세훈&찬열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날 수 있다.
 
02. 있어 희미하게 (Feat. Gaeko)
Lyrics by 개코 / 보이비 / Loey / 세훈
Composed by 개코 / GRAY / DAX
Arranged by GRAY / DAX
 
타이틀 곡 ‘있어 희미하게’는 중독적인 피아노 테마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신시사이저,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곡으로,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낸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03. 부르면 돼
Lyrics by 개코 / 행주 / Loey / 세훈
Composed by 개코 / Devine-Channel
Arranged by Devine-Channel
 
타이틀 곡 ‘부르면 돼’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관심 있는 상대방에게 조금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한 편의 이야기처럼 진솔하게 표현해 담았다.
 
04. 선
Lyrics by 개코 / Loey / 세훈
Composed by 개코 / Devine-Channel / Mike Dupree
Arranged by Devine-Channel / Mike Dupree
 
‘선’은 업 비트 기반의 아프리칸 리듬과 샘플링이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심플한 화음과 독특한 그루브가 귀를 사로잡는다. 가사에는 친구와 연인 사이, 애매한 관계를 ‘선’에 빗대어 풀어내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05. 롤러코스터
Lyrics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 세훈 / 개코
Composed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 세훈
Arranged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롤러코스터’는 트렌디한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플루트, 색소폰 등 다양한 악기를 활용한 실험적인 시도와 화려한 곡 구성이 특징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 사이의 깊은 사랑에서 느껴지는 설렘을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표현했다.
 
06. 夢 (몽)
Lyrics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 세훈
Composed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 세훈
Arranged by Studio 519 (Loey, MQ, 전용준, Yunji)
 
‘夢 (몽)’은 일렉 기타와 피아노, 스트링이 만드는 몽환적인 무드와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꿈속에서만 볼 수 있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