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예준 나는 괜찮아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괜찮아요\718655\10023345\0\1\TxexA-Dbvyk\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81E84560706EC80F\

나는 괜찮아요 정보

 

작사 빨간양말 작곡 빨간양말 편곡 빨간양말

 

 

Youtube Official

 

나는 괜찮아요 가사

 

미안해하지 말아요
그댄 잘못 없어요
내가 먼저 그댈
사랑하지 못했듯이
그대도 다가오지 못한 것뿐
괜찮아요 정말 나는 괜찮아요
아무 일도 아닌 듯 살고 있죠
웃고 있어도
자꾸 눈물이 나는 건
절대 그대 때문이 아니죠
잘해주지도 말아요
나는 잘 살고 있죠
따뜻하게 날 안아주며
날 웃게 하는
그런 건 다 잊은 채 살고 있죠
괜찮아요 정말 나는 괜찮아요
아무도 사랑하지 않고 있죠
웃고 있어도
계속 눈물이 나는 건
그댈 못 잊어서가 아니죠
왜 내게 잘해줬나요
그대 없인 살 수도 없게
괜찮나요 정말 그댄 괜찮나요
내가 없이도 잘 살고 있나요
보고 싶어서 내가 미친 듯 그리워
눈물 난 적 한번도 없나요
난 매일 매일 울기만 해요
오 마이 금비 OST Part.4
이예준
2016.12.15

앨범설명

섬세한 발라더 '이예준' '오 마이 금비' OST 4번째 주자로 출격
애절한 목소리로 겨울감성 터트린다.
-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Part.4 "나는 괜찮아요" 15일(목) 0시 공개


 
화제의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Part.4 "나는 괜찮아요"가 14일(수)에서 15일(목)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이 OST Part.4의 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 줄 준비를 마쳤다.
 
"나는 괜찮아요"는 이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곡이 진행 될수록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와 가사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다운 곡이다. 그리고, 이에 더해진 '이예준'만의 감성 충만한 완벽한 곡 해석을 통해, 곡이 진행되는 내내 한 가지 색깔에 머물러 있지 않고 때로는 맑고 고우며 때로는 파워풀 한 가창력을 보여주는 그녀의 다채로운 목소리는 곡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려 주었다.
 
이 곡을 만든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수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팀으로, 대표작으로는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XIA)", 그리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W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등을 들 수 있다.
 
이 겨울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줄 발라드 곡 "나는 괜찮아요"는 따뜻한 감동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각 장면을 더욱 빛내 줄 OST가 될 것 임에 분명하다.
 
한편, 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박진희, 오지호, 허정은, 오윤아, 이지훈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장영실', '징비록'를 '포도밭 그 사나이'를 연출한 김영조 감독의 화제작으로 연일 시청자들에게 가족드라마로 뭉클함과 담백함을 선사하고 있다.

[CREDIT]

Lyric by 빨간양말
Composed by 빨간양말
Arranged by 빨간양말
Vocal by 이예준
Guitar 김민규
Synthesizer by 임동균
Piano by 어한중
Mixed by 최재영(모조사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