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비안 (BBAHN) 넌 나의 STA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넌 나의 STAR\520982\10025115\0\1\BVgmrL8kM3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9E73560706ECD12\

넌 나의 STAR 정보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가을캣 편곡 가을캣

 

 

Youtube Official

 

넌 나의 STAR 가사

 

언제나 눈부신 그대에요
바다 위에 작은 배가
이런 마음일까요
넌 나의 star
밤하늘을 수놓는
shiny star
언제나 머리 위를 비춰주는
같은 자리 늘 항상 날 지켜주잖아
넌 나의 love
다른 생각 안 해
넌 나의 love
영원히 서로만을 위해 사랑할래
내 눈 속에 빛나는 오직 너
내가 어디 있든 바라봐요
웃는 얼굴 보면 나도
따라 웃게 되네요
넌 나의 star
밤하늘을 수놓는
shiny star
언제나 머리 위를 비춰주는
같은 자리 늘 항상 날 지켜주잖아
넌 나의 love
다른 생각 안 해
넌 나의 love
영원히 서로만을 위해 사랑할래
내 눈 속에 빛나는 오직 너
날 웃게 하는
미소가 좋아 너무 좋아
어떻게 내 맘을 다 아는지
눈빛 말투 다 좋은걸
넌 나의 star
밤하늘을 수놓는
shiny star
언제나 머리 위를 비춰주는
같은 자리 늘 항상 날 지켜주잖아
넌 나의 love
다른 생각 안 해
넌 나의 love
영원히 서로만을 위해 사랑할래
내 눈 속에 빛나는 오직 너
오 마이 금비 OST Part.5
비비안 (BBAHN)
2016.12.22

앨범설명

'비비안', KBS '오마이금비' OST "넌 나의 STAR" 공개
달달하고 짙은 감성으로 사랑스러움 과시
-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Part.5] "넌 나의 STAR" 22일(목) 0시 공개 –



'비비안' '오 마이 금비' OST, 이예준의 바톤을 이어받았다.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목소리에 꿀을 바른 듯한 대세 보컬리스트 유성은, 이예준의 바톤을 이어받은 다섯 번째는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서서,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고 웃게 하는 '비비안'이 합류한다.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오지호, 박진희, 오윤아 등 막강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올 겨울 가슴을 따뜻하게 할 가족드라마 이다. 사기꾼으로 엉망인 인생을 살아가던 오지호는 어느 날 갑자기 딸이라며 나타난 금비 덕분에 책임감이란 걸 느끼게 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한번도 느낀 적 없는 가족의 대한 책임감과 사랑으로 인해 많은 갈등이 있지만 개과천선 하려하는 그의 모습과 딸의 모습 속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고 웃게 한다.

영상 속에 사랑이 느껴지듯 이번 '비비안'이 부른 OST "넌 나의 Star"는 더욱 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이 분명한 노래이다. "넌 나의 Star"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함께 만들어 사랑스러운 비비안의 목소리를 더욱 빛나게 해 준다.

한편 "넌 나의 Star"는 21일에서 22일로 넘어가는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Lyric by 필승불패
Composed by 필승불패, 가을캣
Arranged by 가을캣
Vocal by 비비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