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브로맨스 (VROMANCE) 사랑에 빠진 걸까요 (Feat. 오브로젝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에 빠진 걸까요 (Feat. 오브로젝트)\945262\10050834\0\1\VSfzJBpwws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A183560706F0512\

사랑에 빠진 걸까요 (Feat. 오브로젝트) 정보

 

작사 김도훈 (RBW), 윤닭 (오브로젝트) 작곡 김도훈 (RBW) 편곡 김도훈 (RBW), 이상호

 

 

Youtube Official

 

사랑에 빠진 걸까요 (Feat. 오브로젝트) 가사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눈이 말을 한대요
그댈 보는 나의 눈빛은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볼이 말을 한대요
그대 땜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어쩌다 이런 일이 생긴 걸까요
어쩌다 된통 단단히 걸린 거죠
Babe I’m falling in love
내 소원은 하나
통일보다 더 중요한 일
그대를 사랑하는 일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눈이 말을 한대요
그댈 보는 나의 눈빛은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볼이 말을 한대요
그대 땜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돌이켜 보면
많은 사랑을 했죠
평범한 듯 해도
그땐 심각했었죠
I’m in Love with you
이런 사랑은 하나
예전과는 비교도 안될
누구와도 비교 할 수 없죠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눈이 말을 한대요
그댈 보는 나의 눈빛은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볼이 말을 한대요
그대 땜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아무리 애를 써도
또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일 그대를
사랑하지 않는 일
너 지금 뭐하니 궁금해
전활 걸어 봤어
혹시 지금 듣고 있는
노래 들어 봤어
너 생각하면서 공책 위에다
낙서하다 보니까
이런 노래가 나왔어
내일 뭐 별거 없음
나랑 같이 걸을래
걷다가 배고프면
저녁이나 먹을래
너 눈치 없다 참 그냥 말할게
나 너 좋아하니까
시간 좀 내줄래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눈이 말을 한대요
그댈 보는 나의 눈빛은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
내 두 볼이 말을 한대요
그대 땜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힘쎈여자 도봉순 OST Part.6
브로맨스 (VROMANCE)
2017.03.31

앨범설명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 Part.6] - 박보영 & 박형식 커플 테마곡 "사랑에 빠진 걸까요"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 참여!

회를 거듭할수록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의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실력파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로맨스'가 낙점됐다. 이번 여섯 번째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멍뭉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보영, 박형식 커플 테마 곡으로 그루브한 어쿠스틱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소프트 R&B 곡이다. 화음자판기라는 별명답게 '브로맨스'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화음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서서히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 남자의 섬세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특히 히트 작곡가 '김도훈' 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박보영 (도봉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 박형식(안민혁)의 진심이 드러나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을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번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JTBC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최고의 드라마에 걸맞은 최고의 OST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redit] 

1. 사랑에 빠진 걸까요 (feat. 오브로젝트)
Composed by : 김도훈(RBW)
Lyrics by : 김도훈(RBW), 윤닭
Arranged by : 김도훈(RBW), 이상호(RBW)
Guitar by : 영
Chorus by : 브로맨스
Recorded by : 이상호 @ RBW Studio
Mixed by : 조씨아저씨 @ Cube Studio
Mastered by : 마스터키 @ MasterPiece SoundLab
 
2. 사랑에 빠진 걸까요 (Inst.)
Composed by : 김도훈(RBW)
Arranged by : 김도훈(RBW), 이상호(RBW)
Guitar by : 영
Recorded by : 이상호 @ RBW Studio
Mixed by : 조씨아저씨 @ Cube Studio
Mastered by : 마스터키 @ MasterPiece SoundLa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