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볼빨간사춘기 가리워진 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리워진 길\792022\2293911\0\1\C5tWX3qD8Cc\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DD1356072F43621\

가리워진 길 정보

 

작사 유재하 작곡 유재하 편곡 박아셀

 

 

Youtube Official

 

가리워진 길 가사

 

보일 듯 말 듯 가물거리는
안개 속에 쌓인 길
잡힐 듯 말 듯 멀어져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날 기다리는지
둘러 보아도 찾을 수 없네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 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이리로 가나 저리로 갈까
아득하기만 한데
이끌려 가듯
떠나는 이는
제 갈길을 찾았나
손을 흔들며 나 떠나 보낸 뒤
외로움만이 나를 감쌀 때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 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 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미생 OST Part.4
볼빨간사춘기
2014.12.05

앨범설명

고 유재하의 명곡 "가리워진 길" 리메이크 [미생 OST], 대한민국, '미생'들의 "가리워진 길"
'슈퍼스타K6' 화제의 10대 밴드 볼빨간 사춘기, [미생] 네 번째 OST "가리워진 길" 참여!


[미생]의 네 번째 OST는 지난주 방송된 14화 중 장그래 (임시완 분)의 독백과 함께 잔잔하게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가리워진 길"이다. 고 유재하의 명곡 중 하나이자 수많은 뮤지션들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에는 슈퍼스타K6'에서 순수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빨간 사춘기가 참여한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희망을 가질 수 없을 만큼 힘든 사회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지만, 힘이 되어줄 누군가 혹은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며 끝까지 꿈을 놓고 싶지 않은 이들의 바람을 담담하게 그리고 있다. 볼빨간 사춘기가 참여한 이번 곡은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의 덤덤한 진행에 곡 중반부터 더해지는 스트링 퀄텟과 기타의 변주들로 하나의 이야기를 이뤄나간다. 쓸쓸한 듯 아름다운 멜로디에 극 중 장그래의 마음을 대변하듯 조용히 읊조리는 듯 노래하는 보컬 안지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이 주는 이야기를 이어받아 또 다른 감동을 주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