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업텐션 (UP10TION) 뛰어 (Ru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뛰어 (Run)\894825\2692136\0\1\rygbDvuNsZ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F2D486073172C26\

뛰어 (Run) 정보

 

작사 김민지 (Jam Factory) 작곡 Andreas Oberg, Maria Marcus, Johan Becker, Tahiti Lenoni 편곡 Andreas Oberg, Maria Marcus, Johan Becker, Tahiti Lenoni

 

 

Youtube Official

 

뛰어 (Run) 가사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나에게는 안 통하지
절대로 포기 따윈 안 해
그게 나의 룰이지
숨이 차오르던 늪에 빠지던
나는 멈추지 않아
결국엔 끝을 보는 놈
come on come on
천만에 내 상대가
누가 됐건 겁먹지 않아
혹시라도 이런 날
만만히 여겼다면
큰 코 다치고야 말 걸
끝까지 앞만 보고 달리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넘쳐나는 에너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삐뚤어진 생각들이 삐딱한
저 시선들이 날 자극 시키고
또 다시 한번 세상의
한계를 뛰어 넘어 난
제발 좀 정신 차려봐
모두 내게 얘기하지
그러다 남는 것은 후회
그럴지도 모르지
그래 날 비웃건 뭐라 떠들던
나는 멈추지 않아
노력엔 장사 없는 법
come on come on
천만에 내 상대가
누가 됐건 겁먹지 않아
혹시라도 이런 날
만만히 여겼다면
큰 코 다치고야 말 걸
끝까지 앞만 보고 달리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넘쳐나는 에너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삐뚤어진 생각들이 삐딱한
저 시선들이 날 자극 시키고
또 다시 한번 세상의
한계를 뛰어 넘어 난
진심은 늘 빛이나지 woo woo
진가를 꼭 발휘하지 woo woo
나는 믿어
끝까지 앞만 보고 달리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Can you feel my heart
넘쳐나는 에너지
더 빨리 뛰어 심장은 뛰어
삐뚤어진 생각들이 삐딱한
저 시선들이 날 자극 시키고
또 다시 한번 세상의
한계를 뛰어 넘어 난
뛰어 (Run) - 38사기동대 OST Part.1
업텐션 (UP10TION)
2016.06.20

앨범설명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 OST [뛰어 (Run)] 음원 공개!

OCN 첫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 (극본 한정훈 / 연출 한동화) OST "뛰어 (Run)" 가 공개된다. "뛰어 (Run)" 는 강한 일렉 기타 리프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펑크 락 장르의 곡. 주변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언제나 당차게 살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38 사기동대 주인공인 양정도 (서인국 분) 의 첫 등장 및 엔딩테마곡으로, '업텐션' 의 멤버 '선율', '진후', '비토' 가 가창했으며 드라마 1회부터 드라마에 삽입,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OCN 드라마 38사기동대는 세금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SM C&C, STUDIO DRAGON이 제작하고 '마동석', '서인국', '최수영' 이 주연을 맡았으며,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