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벤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655051\10399483\0\1\fU8Hm9vDDN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21F336076DE4927\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정보

 

작사 윤진효, 전창엽 작곡 윤진효, 전창엽 편곡 윤진효

 

 

Youtube Official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가사

 

계절이 바뀌고 꽃이 지듯이
영원한 건 없단 걸 알면서
더 바라게 되고 자꾸 기대하게 돼
체념 그게 잘 안돼
너의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이
자꾸 안쓰러 보여서
더 원하게 되고 더 애를 쓰게 돼
끝이 왔다는 걸 알면서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이제 시간이 지난만큼
그대로 흘려버릴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결국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좋았던 기억 마저도
잊었다는 것 조차 잊어버린채
남이 되어가나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이제 시간이 지난만큼
그대로 흘려버릴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우리 있는 힘을 다 해서
행복하면 안될까요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제발 처음 그 모습처럼
제자리로 돌아와요
하이에나 OST Part.3
2020.03.06

앨범설명

2020 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하이에나' 의 OST 벤 의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 공개

이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ost 퀸 으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가수 벤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곡은 무엇일까?
바로 화제의 드라마 '하이에나'의 OST인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이다.

'그대여 그대여 나의 그대여'는 슬픈 듯 담담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팝 발라드 곡으로 이미 녹음 전 부터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관계자들의 수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미 변해버린 연인의 모습을 보며 안타까움과 서글픔을 노래하는 이 곡의 감정은 때로는 조용히, 때로는 격정적으로 노래하는 벤의 목소리를 통해 극대화 되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린다.
작사,작곡에는 낭만닥터 김사부1,2 ,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 수많은 히트드라마들을 작업한 전창엽 음악감독과 그와 수많은 작업을 함께한 작곡가 윤진효가 함께하여 힘을 실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아낌없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lyrics by 전창엽,윤진효

composed by 윤진효,전창엽
arranged by 윤진효
string arranged by 박기철

piano 윤진효

guitar 신빈

bass 홍주형

drum 황재웅

string RB-INJ

recorded by 장우영@doobdoob studio, 강철@loop on sound, infinty studio

mixed by 김현곤@doobdoob studio

mastered by 도정회 (sound 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