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승환 나는 너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너야\792091\10402945\0\1\RcfZwS2o83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70B486076DE5E28\

나는 너야 정보

 

작사 정승환, 유희열 작곡 서동환, 정승환 편곡 서동환

 

 

Youtube Official

 

나는 너야 가사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
조금도 이해할 수 없었다는 걸
그렇잖아
언제나 서로를 안다 말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걸
나는 너야
날 꼭 안아줘
아주 잠시만이라도
살아 있단 걸 느끼게
함께 있어줘
지금처럼만
그저 곁에서 가만히 느낄 수 있게
너의 온기를
아무도 곁에 없다는 걸 느낄 때
하나가 될 수 없다는 걸 느낄 때
그렇잖아
아무리 애써 노력해도 우린 다
결국 혼자인 걸
나는 너야
날 꼭 안아줘
아주 잠시만이라도
살아 있단 걸 느끼게
함께 있어줘
지금처럼만
그저 곁에서 가만히 느낄 수 있게
나의 온기를
사라지지 않게
깨지 않는 꿈처럼
오래 머물고 싶어
여기 우리가 서 있어
끝없는 어둠 속에서
널 안으면 믿고 싶어져
서로의 품속에서 우리는 이렇게
살아있다고
오늘도
하이에나 OST Part.6
정승환
2020.03.14

앨범설명

[정승환 – 하이에나 OST Part.6]
 
정승환이 작곡가 서동환과 함께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여 진정성을 더한 ‘나는 너야’는 서로의 품속에서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삶의 온기를 애절한 감정선으로 표현한 곡이다. 묵직하면서 점차 드라마틱해지는 웰메이드 편곡과 다이내믹을 끌고 가는 보컬의 섬세한 완급 조절, 벅찬 감정을 쏟아내는 고음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Credit]
Lyrics by 정승환, 유희열
Composed by 서동환, 정승환
Arranged by 서동환
Piano 홍소진
Drums 김승호
Bass 최인성
Strings Arranged by 서동환
Strings Performed by RB-INJ
BGVs 제휘, 김희원
MIDI Programming by 서동환
Vocal Directed by 서동환
Recording Engineer
이창선@ Prelude Studio
지승남@ Antenna Studio (Assisted by 양서연)
Mixing Engineer 지승남@ Antenna Studio (Assisted by 양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