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릴리 (Lily) (김소현) Hello, Tomorrow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ello, Tomorrow\968402\10228682\0\1\EPp6JZaLqKE\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C71346078320034\

Hello, Tomorrow 정보

 

작사 ROO (루) 작곡 이정원, 김성윤, ROO (루) 편곡 이정원, 김성윤

 

 

Youtube Official

 

Hello, Tomorrow 가사

 

너무 앞만 보고 달려온 걸까
주위를 둘러보니
왠지 낯설기만 한 내가 서 있었어
늘어가는 고민 속
하나 둘 떠오르는 얼굴
언제나 날 믿어주는 그대가 있어
Oh bye bye
지나버린 일은 이제 그만
여기서 한숨에 날려보내
다신 찾을 수 없게
Oh bye bye
멈춰버린 두 발 툭툭 털고 일어나
어서 가자
어제의 나는 여기 두고
내일의 내가 기다리는 곳에
나 혼자 다른 곳을 향한 걸까
멈춰 선 이곳에는
내가 몰랐던 나의 불안한 모습이
늘어가는 고민 속
하나 둘 떠오르는 얼굴
언제나 날 믿어주는 그대가 있어
Oh bye bye
지나버린 일은 이제 그만
여기서 한숨에 날려보내
다신 찾을 수 없게
Oh bye bye
멈춰버린 두 발 툭툭 털고 일어나
어서 가자
어제의 나는 여기 두고
내일의 내가 기다리는 곳에
늘 다른 사람의 뒤를 쫓아
나를 놓쳐 버린 거야
이제야 나는 알 것만 같아
저 많은 별빛들도 모두 다른 색을
빛내고 있는 걸 알고 있니
나도 빛날 수 있어
Oh bye bye
멈춰버린 두 발 툭툭 털고 일어나
어서 가자
어제의 나는 여기 두고
내일의 내가 기다리는 곳에
은주의 방 OST Part.3
릴리 (Lily) (김소현)
2018.12.04

앨범설명

올리브TV 드라마 [은주의 방]의 세 번째 테마곡 
릴리 (Lily) 의 ‘Hello, tomorrow’
 
첫 방송부터 센시티브한 연출과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들의 캐릭터 연기가 담백하게 어우러진 일상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절대공감을 사며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 [은주의 방]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은주의 방 OST Part.3] ‘Hello, tomorrow’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릴리 (Lily)의 섬세하고 포근한 목소리가 주인공 ‘은주’는 물론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버린 이들의 마음까지 위로한다. 곡 작업에는 ‘정기고’, ‘슈퍼주니어’, ‘로이킴’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 ‘김성윤’ ‘ROO (CLEF CREW)’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뜻하지 않은 오해와 과거 사건들로 인해 직장생활과 인간관계에 지친 주인공 ‘심은주(류혜영)’의 다시 일어서기를 응원하는 내용의 가사는 [은주의 방] 두 번째 OST ‘At home’의 가창자로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ROO’가 동년생의 진정성을 담아 완성했다. 
 
한편, 올리브TV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라마 [은주의 방]은 사랑이 메마른 각박한 현대를 살아가는 셀프 휴직녀 '은주' 가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인생 DIY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CREDIT]
1. Hello, tomorrow
 
Lyrics by ROO 
Composed by 이정원, 김성윤, ROO
Arranged by 이정원, 김성윤
 
Electric Piano by 김성윤
Bass Guitar by 김성윤
Guitar by 영
Background Vocals by ROO
 
Recorded by 이승환 @ Titan Recordings
Mixed by 박성민 @ DSP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