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로시 (Rothy) 구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구름\2007040\10207851\0\1\oSuElDuA1q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2814860419F1D1B\

구름 정보

 

작사 박우상 작곡 박우상, 한재완 편곡 박우상, 한재완

 

 

Youtube Official

 

구름 가사

 

누가 볼까 봐 겁이 나서
하루를 또 망치네
예민한 척을 해도
입꼬리는 올라가 너를 볼 때
어떻게 비춰질까 거울을 보네
Desperate 장난처럼 다가가
바로 얼어붙어 ice
비라도 내렸으면 좋겠다니깐
우산속에라도 숨고 싶네
왜 이럴까 볼 때 마다 넌
느리게 가는 구름 같아
Sweet해 보이는 너의 눈에
자꾸 비가 내려요
안아주고 싶다 내가 미쳤나 봐
구름아 구름아 나를 가려줘
요새 너의 기분이 궁금해
말투 표정 걸음걸이까지 보이네
한 번씩 내뱉는 너의 한숨
걱정은 끝도 없이 쌓여가
I pray 쓸데없는 고민 따위
날려버리고 싶다
하늘에 별이 쏟아질 때까지
나와 얘기 나눌래
왜 이럴까 볼 때 마다 넌
느리게 가는 구름 같아
Sweet해 보이는 너의 눈에
자꾸 비가 내려요
안아주고 싶다 내가 미쳤나 봐
구름아 구름아 나를 가려줘
cloudy misty 조금은 어둑한 날씨
windy rainy 바람을 타고
너에게로 가야지
감기들면 안 돼 비에 젖으면 안 돼요
너만을 위해 내 어깨를 내어줄게
내가 좀 부족하지만
네가 기댈 곳은 넓고 편해
왜 이럴까 볼 때 마다 넌
느리게 가는 구름 같아
Sweet해 보이는 너의 눈에
자꾸 비가 내려요
안아주고 싶다 내가 미쳤나 봐
구름아 구름아 나를 가려줘
when I am with you
I used to be so in love baby
밤을 샐 것 같아도
내일 아침 널 볼 때
안아주고 싶다 정말 진심이야
구름아 구름아 나를 감싸줘
구름아 구름아 날 안아줘
뷰티 인사이드 OST Part.1
로시 (Rothy)
2018.10.01

앨범설명

서현진, 이민기 주연, 화제의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첫 번째 OST [구름] 공개!
신승훈의 뮤즈 로시(Rothy), 꿀 보이스로 달콤한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첫 번째 OST를 공개한다.
 
실력과 스타성 모두 갖춘 신예 ‘로시(Rothy)’가 참여한 첫 번째 OST ‘구름’은 RBW의 대표 프로듀서 박우상과 작곡가 한재완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하여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전작 마마무의 ‘장마’,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를 통해 보여주었던 박우상 특유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R&B 곡이다.
 
드라마 첫 회부터 삽입되며 두 주인공 한세계(서현진 분), 서도재(이민기 분)의 달콤 엉뚱한 러브라인에 포인트 음악으로 활약하는 ‘구름’은 몽글 몽글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과 그 마음을 어디에라도 감추고 싶은 수줍음을 그렸으며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따뜻하고 다양한 구성과 로시(Rothy)의 사랑스러운 음색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러브송으로 탄생하였다.
 
[Credit]
Lyrics by 박우상
Composed by 박우상, 한재완
Arranged by 박우상, 한재완
 
Guitar 영
Chorus 오혜민
Piano 박우상
EP 박우상, 한재완
Drum Programming 박우상, 한재완
 
Recorded by 김지현 @ RBW Studio, 민성환 @ SR Studio
Mixed by 고현정 @ koko Sound Studio
Mastered by 전훈 @ Son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