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선 My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y Love\2917615\10555772\0\1\lntsuvGVXpI\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A44446085E50208\

My Love 정보

 

작사 이주호 작곡 이주호 편곡 최영호 (핸섬피플)

 

 

Youtube Official

 

My Love 가사

 

그대 뒤에서 바라보고 있어요
그대 모르게 사랑하고 있어요
그댄 모르죠 내가 얼마나 많이
그댈 사랑하고 있는지
My love my love 이제
나는 어떡할까요
나 그대에게 흠뻑 빠져버렸는데
My love my love 이제
멈출수가 없어요
나 당신으로 물들어가고 있는걸
My love
그대 사랑을 기다리고 있어요
내맘 닿기를 바라고만 있어요
그댄 모르죠 내가 얼마나 많이
그댈 보고싶어하는지
My love my love 이제
나는 어떡할까요
나 그대에게 흠뻑 빠져버렸는데
My love my love 이제
멈출수가 없어요
나 당신으로 물들어가고 있는걸
My love
그러다 어느날 깨닳게 되었죠
그리워할수록 보고싶을수록
내 마음도 더아프단걸
My love my love 이제
나는 어떡할까요
나 그대에게 흠뻑 빠져버렸는데
My love my love 이제
멈출수가 없어요
나 당신으로 물들어가고 있는걸
그대가 있네요 내안에 있네요
My love 사랑해요 My love
My love 사랑해요 My love
암행어사 OST Part. 2
이선
2021.01.29

앨범설명

KBS 월화 미니시리즈 ‘암행어사’의 두번째 OST는 극중에서 늘 조력자로서 ‘이겸’의 곁을 지키는 ‘다인’의 가슴속에 한줄기 피어오르는 연민의 감정을 꾸밈없이 솔직 담백하게 담은 짝사랑표 발라드 ‘MY LOVE’다.
지아의 ‘술 한잔 해요’, 이루의 ‘흰눈’ 등을 작곡한 감성 발라드 전문작곡가 ‘이주호’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의 감춰진 신인배우 ‘이선’을 보컬로 참여시키며 음악 프로듀서로서 과감한 선택을 했다.
화려한 가창력과 테크닉을 가진 가수에게선 느낄 수 없는 순수하고 정직한 창법에서 오는 애틋한 반전이 곡의 매력이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더 마스터 등 경연프로그램에서 수많은 우승자를 낸 프로듀서 최영호가 편곡과 피아노 연주를 담당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최고의 기타세션 정수완, 대한민국 원탑의 코러스 김현아, 연주팀 융스트링이 대거 참여하여 아마추어리즘과 프로리즘의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크레딧

Vocal by 이선
Lyrics by 이주호
Composed by 이주호
Arranged by 최영호
Guitar by 정수완 Piano by 최영호
Chorus by 김현아
Strings by 융스트링 Strings arranged by 최영호
Recorded by 홍병현 @ Booming sound
오성근 @ T Studio
Mixed by 조준성 (Asst. 최자연) @ W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