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니엘 (안다니엘) I Wan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Want\672543\10561731\0\1\lhdqXUv6QAw\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540356085E52408\

I Want 정보

 

작사 김현아 (랄라스윗), 박태진, 반광옥, 전용준 작곡 김현아 (랄라스윗), 박태진, 반광옥, 전용준 편곡 박태진, 전용준

 

 

Youtube Official

 

I Want 가사

 

짙게 스치는 향기
너를 잡으라고 말해
어찌 따르지 않을 수가 있어
투명한 너의 눈빛
나는 마주치길 원해
너를 그저 지나칠 수는 없어
나의 감각이 이렇게 너를
간절히 원하고 원하고 원해
나의 심장이 존재한단 걸
알게 해주는 넌 너무 특별해
너에게만 열려있어 My World
내게 반응해줘 너는 나의 One
너를 향한 나의 feeling I know
I want you baby
잠든 나를 깨운 너를 I want
나의 머리 속은 이미 너로 모두 가득해
이렇게 널 원해
너의 예쁜 입에서
흘러 나오는 멜로디
천사 같은 너는 나의 사이렌
오직 너만이 감당할 수가 있어
뜨겁게 타오르는 열기로
차가운 널 녹여 줄게
너 같은 사람 너 밖에 없어
나의 모든 걸 너에게 던져도
후회는 없어 너를 내 품에
가득 안을래 I wanna be your love
너에게만 열려있어 My World
내게 반응해줘 너는 나의 One
너를 향한 나의 feeling I know
I want you baby
잠든 나를 깨운 너를 I want
나의 머리 속은 이미 너로 모두 가득해
이렇게 널 원해
주저하지 말고 그 손
내게 줘 쉽게 놓지않아
you are my girl
꼭 너여야만 해 함께해 나와
너에게만 열려있어 My World
내게 반응해줘 너는 나의 One
너를 향한 나의 feeling I know
I want you baby
잠든 나를 깨운 너를 I want
너를 스친 공기마저 전부 가둬 둘 거야
이렇게 널 원해
fall in love fall in love
feel me now feel me now
fall in love fall in love
feel me now feel me now
리플레이 OST Part 4
니엘 (안다니엘)
2021.02.12

앨범설명

니엘 - I Want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OST Part 4 공개!

첫사랑 기억들의 시작,
그 시절 아름다웠던 순간들에 가슴 떨렸던 열여덟 청춘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네번째 OST에는 그룹 ‘틴탑(TEENTOP)’의 감성 보컬 ‘니엘’이 참여했다.

니엘이 가창한 ‘I Want’는 사랑이 시작 되는 순간의 설렘을 보여주는 곡으로 극중 하영(미연)을 좋아하는 두 남자의 미묘한 감정으로 그려지며 감각적인 사운드의 기타와 신스, 그리고 그루비한 베이스와 리듬이 곡 전반을 감싸는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밴드 랄라스윗의 김현아를 비롯, 박태진, 전용준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반광옥이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I Want’는 니엘의 그루브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남녀 주인공들의 만남과 설렘, 시작의 불안을 넘어 이미 머릿속 가득한 사랑의 감정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주었다.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에서 매주 화, 금 오후 7시 방영된다.

[Credit]
Lyrics & Composed by 김현아, 박태진, 반광옥, 전용준
Arranged by 박태진, 전용준

Guitar 박태진
Bass 박태진
Drum 박태진
Synth 전용준, 박태진
Chorus 반광옥

Recorded by 정호진 @ Sound Pool Studio
Mixed by 김한구 @ Sound Poo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sound

Album Design 딩클리 @ DINKLEL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