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예성 (YESUNG) (김종운)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261447\2241787\2\0\PLpL12si1V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166426086F85B21\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정보

 

작사 황승찬, 조은희 작곡 최희준, 황승찬 편곡 신정은

 

 

Youtube Official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가사

 

참 많이 행복 했었다
너란 사람을 만나서
내 가슴은 매일 설?고
내 두 눈은 너만 보였고
그땐 너에게 미쳤었지
널 사랑한단 이유로
내 안에 더 가두고 지치게 했었지
내 욕심이 많았다 널 그래서 잃었다
사랑이 넘치고 넘쳐 흘러
다신 널 볼 수 없게 됐다
상처만 남은 헛 사랑
알지 못한 그 땐
그래 내 욕심이 많았다
다 잘해 낼 것 같았다
너 만한 사람 없어서
난 행복에 눈이 멀어서
네 마음을 볼 수 없었지
널 울리고 힘들게 했었지
내 욕심이 많았다 널 그래서 잃었다
사랑이 넘치고 넘쳐 흘러
다신 널 볼 수 없게 됐다
상처만 남은 헛 사랑
알지 못한 그 땐
그래 내 욕심이 많았다
내 잘못이 많았다
잘 알면서도 해 줄 수 밖에 없는 말
더 버리고 버려도 내 욕심이 남아서
너 없인 너 없인 나 안될 것 같아
마지막 부탁이다
여전히 너는 내 사랑 알아주라 제발
그래 그래 나는 네 곁에 있고 싶다
아직 내 사랑이 남았다
미미 OST
예성 (YESUNG) (김종운)
2014.03.17

앨범설명

드라마 '미미' OST, S.M. 아티스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드라마 '미미' OST 전곡 공개!

이번 OST 앨범에는 앞서 발매되었던 '미미'의 OST인 섬세한 어쿠스틱 기타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잘 어우러진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Because I Love You) (Acoustic Ver.)"와 SMROOKIES 웬디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Because I Love You)" 외에도 S.M.THE BALLAD [Breath]의 수록곡 "숨소리 (Breath)"와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그리고 13곡의 BGM곡이 수록,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최강창민과 SMROOKIES 웬디의 목소리로 리메이크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이현우 1집 앨범 수록된 곡.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편곡한 최강창민 버전과 애절한 빅 발라드 편곡,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SMROOKIES 웬디 버전을 통해 원곡과 차별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극중 주인공인 최강창민 (한민우 역)이 드라마 1회에서 직접 부른 곡을 녹음한 보너스트랙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드라마 버전을 통해 드라마 ‘미미’의 감동의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강창민과 문가영 주연의 아련한 첫사랑을 그린 드라마 ‘미미’는, 매주 금요일, Mnet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01.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Because I Love You)" (Sung by 웬디 (SMROOKIES)/ Lyrics by 이지영 Composed by 신재홍 Arranged by 박근철, 정수민) - 이현우의 1집 앨범 수록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남녀 주인공의 사랑 테마곡이다. 애절한 빅 발라드 편곡 버전으로 SMROOKIES 웬디의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과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이다.

02. "숨소리 (Breath)" (Sung by 태연 (소녀시대) & 종현 (샤이니)/ Lyrics by 김태성, 장연정, 최현준 Composed by 김태성, 최현준 Arranged by 김태성, 김용신) - [S.M. The Ballad Vol.2 'Breath'] 의 타이틀 곡으로 이별 후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그린 남녀 듀엣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03. "내 욕심이 많았다 (Blind)" (Sung by 예성 (슈퍼주니어)/ Lyrics by 황승찬, 조은희 Composed by 최희준, 황승찬 Arranged by 신정은) -[S.M. The Ballad Vol.2 'Breath'] 수록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이 곡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감정이 커져 오히려 그 사랑을 잃게 된 남자의 마음을 드라마틱한 구성과 아름다운 멜로디라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04.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Because I Love You) (Acoustic Ver.)" (Sung by 최강창민 (동방신기)/ Lyrics by 이지영 Composed by 신재홍 Arranged by 박근철, 이지훈) - 남녀 주인공의 사랑 테마곡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의 어쿠스틱 기타 편곡 버전으로 감성적이고 섬세한 어쿠스틱 기타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