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B1A4 그대와 함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와 함께\535440\2215123\0\1\k0ExczOeDW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575333608829B70F\

그대와 함께 정보

 

작사 손지창 작곡 서영진 편곡 MELODESIGN

 

 

Youtube Official

 

그대와 함께 가사

 

그대여 나의 눈을 봐요
그대의 눈빛 속에 내가
들어갈 수 있도록
이제는 솔직하게 얘길 해봐요
더이상 숨기지 말고
그대여 두 눈을 감아요
눈을 뜨지 않아도
마음으로 볼 수가 있어
언제나 그대 숨결 느낄 수 있도록
내곁에 있어요 지금 이대로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한번도 말은 안 했지만
그댈 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 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그대의 말투 행동 표정
하나하나 내 눈에 가득 봉인
흑백필름처럼 흩어진
우리 추억을 Zoom in
그댈 본 처음 그대로
여?어 난 이대로
듬직한 골키퍼 그대는
유일한 내 맘의 Goal In
언제나 그대 숨결 느낄 수 있도록
내 곁에 있어요 지금 이대로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한번도 말은 안했지만
그대 위한 내 마음은 그대로인걸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 날까지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언제까지나
I want you I wanna love you
I need you I wanna love you
I want you I wanna love you
나는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오 오 언제까지나
응답하라 1994 OST Part 3
B1A4
2013.11.08

앨범설명

'B1A4', '빙그레(바로)' 위해 '응답하라 1994' OST도 지원사격
'서태지+성시경'에 이어 '더 블루+B1A4'로 리메이크 OST 열풍 이어간다!
'응답하라 1994' OST!! 이번엔 'B1A4'다! 기대감 폭발



'B1A4'가 드라마에 출연 중인 멤버 '바로'(빙그레 역)를 위해 '응답하라 1994' OST에 지원사격에 나섰다. 서태지와 아이들 리메이크 곡인 '성시경'의 "너에게"가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응답하라 1994'의 OST 다음 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90년대 워너비 스타인 '더 블루(손지창, 김민종)'의 곡이 현재의 아이돌 스타일로 어떻게 재해석되었을지 또한 큰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대와 함께'는 1994년 방영된 드라마 '느낌'의 주제곡이자 드라마의 주연을 맡은 손지창, 김민종이 직접 불러 크게 히트한 곡이다. '더 블루'로 활동한 이들은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남성 듀오로 손꼽히는데, "그대와 함께"는 90년대 특유의 록 사운드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었다. 'B1A4'가 리메이크한 "그대와 함께"는 원곡의 록적인 요소를 살리면서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장르를 접목시켜 재탄생되었다. 수많은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뛰어난 음악성과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B1A4는 특히 록과 일렉트로닉 장르를 결합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 리메이크 작업 역시 그에 맞게 편곡이 이루어져 딱 맞는 옷처럼 좋은 결과물이 만들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