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거미 (박지연) 날 부르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날 부르네요\30358\2242978\0\1\H2t8Nr5XSsw\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71733608981D20B\

날 부르네요 정보

 

작사 거미 작곡 거미, 전상환 편곡 전상환, 권박사

 

 

Youtube Official

 

날 부르네요 가사

 

어둠 뿐인 나의 방 안에
한 줄기 햇살이 들어와
난 눈을 가리고 그 빛을 피해서
다른 공간으로 숨어
혼자인 게 익숙한 내게
조금씩 다가와 손 내밀어
그만 나오라고 왜 거기 있냐고
아파하지 말라며
날 부르네요 날 불러 주네요 그대
지친 나의 맘을 안아 주네요
곁에 있을게요 그대와 함께 할게요
내게 얘기하네요 바다를 닮은
목소리로
상처들만 가득한 나를
두려움 가득한 그런 나를
고인 눈물 속에 그대로 담고서
슬퍼하지 말라며
날 부르네요 날 불러 주네요 그대
힘든 나의 맘을 위로하네요
곁에 있을게요 그대와 함께 할게요
그렇게 얘기하네요 바다를 닮은
목소리로
갇혀 있던 나에게 어느덧 가까이 와
맘 열어 준 사람
그댈 사랑해요 그댈 사랑해요 이젠
이런 나의 마음 느껴지나요
곁에 있어줘요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살아갈 수 있겠죠 그대 때문에
이 세상을
나는 살아가겠죠 그대 때문에
쓰리 데이즈 OST Part 4
거미 (박지연)
2014.03.19

앨범설명

OST의 여왕, 그녀가 돌아왔다! OST 퀸 '거미'가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OST "날 부르네요"로 다시 돌아왔다!

"날 부르네요"는 거미와 원티드 전상환이 함께 작곡한 정통 발라드로, 거미는 직접 작사까지 맡아 닫혀 있던 마음을 열어 준 사람에게 고백하는 서정적인 가사를 담았다. 또한, 거미의 절제된 보컬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거미는 이번 OST 작업을 위해 직접 드라마 시놉시스를 읽고 곡에 참여해 거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뿐만 아니라 드라마 팬들의 기대까지 함께 모으고 있다.

그동안 거미는 자신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왔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가 종영한 후에도 거미의 노래를 통해 드라마를 추억할 수 있게 만드는 강한 힘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3월 19일, "날 부르네요"로 봄날 거미의 감성적인 멜로디에 깊이 빠져 들어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