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보경 (NEON) 가슴이 소리치는 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슴이 소리치는 말\60829\2248318\0\1\WV9uErOdLr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8EB942608981D805\

가슴이 소리치는 말 정보

 

작사 지훈, 안영민 작곡 안영민 편곡 안영민

 

 

Youtube Official

 

가슴이 소리치는 말 가사

 

날 잊지 말아요
날 떠나지 말아요
흐르는 비처럼 이 눈물처럼
날 울리네요
내 사랑이라서 오직 한사람
뿐이라서
나 그대를 그리워하네요
우린 스쳐 가나요 정말
흘러간 시간들은 잡을 수 없나요
그대 날 잊는대도 그대 날
모른다 해도
추억 속 설레던 나의 그사람
날 잊지 말아요
날 떠나지 말아요
흐르는 비처럼 이 눈물처럼
날 울리네요
내 사랑이라서 오직 한사람
뿐이라서
나 그대를 그리워하네요
돌아서 가는 걸음을 멈춰
문득 뒤돌아보니 그대는 없네요
그대 날 잊는대도 그대 날
모른다 해도
이렇게 난 여기 있을 테니까
날 잊지 말아요
날 떠나지 말아요
흐르는 비처럼 이 눈물처럼
날 울리네요
내 사랑이라서 오직 한사람
뿐이라서
나 그대를 그리워하네요
죽을 만큼 아프고 미치게
보고 싶어도
나 그대라면 견딜 수 있죠
세상에 가장 아픈 것 그대를
볼 수 없단 것
가슴 속에 찢겨진 내 사랑
내게 돌아와요 그대 없이 안돼요
내 마음은 이렇게 그대 앞에
서성이는데
눈물로 하는 말 내 가슴이
소리치는 말
나 그대를 사랑한다 그 말
쓰리 데이즈 OST Part 5
김보경 (NEON)
2014.04.03

앨범설명

쓰리데이즈 OST Part 5 '김보경' "가슴이 소리치는 말" 최고의작곡가 '안영민'+'김보경' 완전체 음원 공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쓰리데이즈' OST에 호소력 짙은 최고의 보컬, '김보경'의 노래가 공개된다. 어쿠스틱 사운드로 강하게 터지는 편곡이 사랑의 아픔으로 표현되었다.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기타의 연주가 한데 어우러져 감성적이면서도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 주고 있으며, 후렴으로 갈수록 폭발하는 김보경의 가창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주군의 태양' OST인 씨스타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로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임창정의 '바보', 조성모의 '유나야'등 실력있는 가수들의 곡을 만든 안영민이 작곡했다.특히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았을, 가슴에서 소리치는 사랑의 아픈 감정을 혼자 되뇌이는 가사가 공감대를 형성하여 이 곡을 빛내 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