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우(NOW) Calling Yo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alling You\2190145\10174138\0\1\0wrgIzCGgo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01D336089823C0D\

Calling You 정보

 

작사 이용민, TLL 작곡 이용민 편곡 이용민, TLL, 최인환

 

 

Youtube Official

 

Calling You 가사

 

헤일 수 없는 밤
눈물만 흐르고 있죠
헤일 수 없는 밤을 혼자서
그대를 기다리네요
한 번만 날 바라봐 주길
내 맘을 전하고 싶어
i'm calling you
난 또 울고 난 그리움 속에 빠져요
i'm calling you
널 아직 잊지 못한
내가 여기 바보처럼 운다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우우우우
끝이 나질 않는 것 같아
또 하루가 가죠
i'm calling you
난 또 울고 난 그리움 속에 빠져요
i'm calling you
널 아직 잊지 못한
내가 여기 바보처럼 운다
내 하루에 그대가 있어요
내 하루에 그대가 살아요
쓸쓸한 바람 불어오네요
오늘 하루가 가요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우 우우
내가 여기 바보처럼 운다
내가 여기 바보처럼 운다
Suits OST Part.7
나우(NOW)
2018.06.07

앨범설명

Suits OST Part 7
로라(LAURA) - Calling You
 
'Calling You'는 LO-Fi 한 drum 사운드에 jazzy한 vocal이 어우러지는 soul 풍의 발라드 곡이다.
신인가수 로라(LAURA)의 기교 있는 보컬과 중독성 강한 코러스 테마라인이 계속 반복되면서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베테랑 작곡가 이용민이 곡 작업을 맡아서 완성도를 높였으며, 드라마의 쓸쓸한 감성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들어 줄 것이다.
 
- CREDIT
 
LYRICS BY : 이용민,TLL
COMPOSED BY : 이용민
ARRANGED BY : 이용민,TLL, 최인환
Piano : 최인환
Bass & drums : TLL
Guitar : 권남훈
Keyboard : 이용민
Chorus : 이용민, 함유주
Strings performer : 최인환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