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유나 매일매일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매일매일이\2112181\10227958\0\1\svDJo56D2S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3264660114A5920\

매일매일이 정보

 

작사 김유나 작곡 김유나 편곡 최인환

 

 

Youtube Official

 

매일매일이 가사

 

이런저런 이유가 필요없는 내 슬픔에
이런저런 이유를 붙여야만 해
자신없는 시간을 보낸내게 세상은
한없이 차갑기만 해
잘 해야만해 웃어야만해
괜찮아야해 괜찮지 않아도
멈춰선 안돼 아파서도 안돼
매일매일이 낯선 하룰살고
서툴게 마친 나의 하루는
나를달랠 새도없이 또 다시 무너져
날 주저앉게 해
나를 울게하는 이 시간속에
나라도 내 편이 돼 주고싶어
이런저런 이유가 없이도
실수해도 돼 울어도 좋아
모두 괜찮아 괜찮지 않아도
쉬어도 좋아 날 달래 줄래
매일매일이 낯선 하룰살고
서툴게 마친 나의 하루는
나를 달랠 새도없이 또 다시 무너져
날 주저앉게 해
나를 둘러싼 적당한 아픔과
느린내게 너무 빠른시간은
지칠새도 없이 나를 다그쳐
날 더 힘들게 해
내가 원하는 내가 되고싶어
내가 원하는 나로 살고싶어
내가 원하는 내가 되고싶어
내가 원하는 나로 살고싶어
매일매일이 낯선 하룰살고
서툴게 마친 나의 하루는
나를 달랠 새도없이 또 다시 무너져
날 주저앉게 해
나를 둘러싼 적당한 아픔과
느린내게 너무 빠른시간은
지칠새도 없이 나를 다그쳐
날 더 힘들게 해
매일매일이
김유나
2018.12.02

앨범설명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한강에서'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물했던 김유나가 차갑게 얼어붙은 이들의
마음을 녹일 따뜻한 음악 '매일매일이'를 발표한다.
 
이번 노래에 대해 그녀는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낸 이들을 위한 노래이긴 하나 억지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싶진 않았다"고 했다.
우리에겐 '잘 될 거야' '좋은 날 올 거야' 같은 말 보다 때로는 묵묵히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존재, 내 마음을 이해해주는 누군가가 절실할 때가 있다.
이번 앨범으로 김유나는 고단한 우리의 마음에 담담히 진정한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
 
일상에 지치고 하루에도 몇 번씩 무너지는 수많은 '누군가'의 이야기, 그녀는 자신 또한 그'누군가'라고 이야기한다. 매일매일이 괜찮지 않아 불안한 날들을 보내는 이들에게 김유나는 '괜찮지 않아도 괜찮다'고 전하고 싶다.
 
그녀의 낮은 독백이 지친 우리의 하루에 작은 희망으로 닿길 바라며, 더욱 성숙해진 감성으로 돌아온 김유나의 음악을 감상해보자.
반응형